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박근혜 최고지도자 동지께서 력사교과서 국정화를 선포하시었다” 련세대 립장 화제
“우리의 최고존엄을 모독하는 처사를 계속한다면, 치솟는 분노와 불벼락으로 본때” 대자보
등록날짜 [ 2015년10월19일 16시43분 ]
팩트TV 고승은 기자
 
【팩트TV】 새누리당과 정부가 일제히 밀어붙이는 국정교과서와 관련, 학내에서 이를 북한식으로 비꼬는 대자보가 붙어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19일 서울 연세대 중앙도서관 앞에는 “국정교과서에 찬성하는 우리의 립장”이라는 제목의 대자보가 붙었다. 그는 북한식 글자체와 문체를 사용했다. 특히 국정교과서 제도는 북한을 비롯. 사상 통제가 극심한 일부 국가들만이 쓰는 제도이기 때문이다.
 
사진출처-온라인 커뮤니티 캡쳐
 
해당 학생은 “민족의 위대한 령도자이시며 존엄높이 받들어모실 경애하는 박근혜 최고지도자 동지께서 얼마 전 력사교과서 국정화를 선포하시었다.”면서 “이는 력사에 길이남을 3.15 부정선거를 만들어내신 위대한 리승만 대통령 각하와 유신체제를 세워 대통령선거제도 자체를 아예 없애버리신 박정희 대통령 각하를 가장 숭고한 기쁨과 영광으로 받들어 모시려는 박근혜 최고지도자 동지의 무한한 혜안이 아닐 수 없다.”며 북한처럼 국정교과서를 쓰려는 박근혜 정부를 비꼬았다.
 
그는 이어 “그런데 오만불손한 좌파세력은 그 무슨 ‘친일독재 미화’니 ‘유신부활’이니 하는 입에 담지 못할 말을 지껄이며, 존엄높이 추앙해 마지않을 민족의 태양 리승만, 박정희 대통령 각하를 깎아내리는 망발을 일삼고 있다.”면서 “철천지 원쑤보다 못한 좌파세력은 국정교과서에 대해 ‘역사교육을 획일화하려는 독재적 발상’이라며 감히 우리 조국의 최고 존엄을 모독하는 경천동지할 만행을 저질렀다.”고 비꼬았다.
 
그는 나아가 “앞으로 우리 조국에서 쓰여질 교과서는 북조선, 로씨아(러시아), 베트남의 국정교과서만큼 영광스럽고 긍지높은 교과서가 될 것”이라며 “만일 좌파세력들이 지금처럼 국정교과서를 비판하며 우리의 최고존엄을 모독하는 처사를 계속한다면 치솟는 분노와 경천동지할 불벼락으로 본때를 보여줄 것”이라고 했다.
 
해당 대자보 마지막에는 “박정희 각하 탄신 98년(서기 2015년) 각하를 존경해 마지않는 련세대학교 학생”이라고 소개했다. 특히 박근혜 정부와 새누리당이 강행하는 국정교과서는 오는 2017넌 나올 예정인데, 공교롭게도 '박정희 탄생 100주년'과 일치한다.

 
.
올려 0 내려 0
팩트TV 고승은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풀영상] 대학생, 청소년, 역사학자 등 1만 모여 외친 “국정교과서 안돼“
[풀영상] “구겨진 종이를 핀다고 새 종이가 될까요?” 전국서 모인 ‘국정화 거부’ 청소년들
[풀영상] “국정교과서 막아내도록 끝까지 싸우겠다” 거리 나온 대학생들의 외침
박근혜 다녀간 여성대회, 남긴 건 ‘쓰레기’…이대생이 치웠다
“국정교과서 쓰는 북한, ‘국정화 반대’ 지령했다?”
박근혜, 10년전 참여정부 땐 “역사는 국민과 역사학자가 판단해야”
‘새누리 텃밭’ 대구 찾은 문재인 “대구에서 국정화 안된다고 단호히 말씀해주시라”
이재명 “북한 따라서 국정화하자는 새누리 이명수, 국가보안법으로 고발한다”
박근혜 “기운이 온다”에, “짧은 문장조차 저 따위니…국사 이전에 국어가 슬퍼”
새누리 이명수 “북한은 교과서 하나인데, 왜 우린 여러 개?”…종북 자처?
‘국정교과서 거부’ 교사·학생들에, 교육부는 ‘가만히 있으라’ 엄포
정청래 “답없는 F학점 박근혜, 덩칫값 못하는 김무성”
박근혜, 검정교과서 비난하며 “전체 책을 다 보면 그런 기운이 온다”
역사교과서 집필자들 “새누리·김무성, 근거없이 비방·모략” 손배소송 제기
‘국정교과서 반대’했던 새누리 대전시의원들, 한 달 만에 입장 돌변
새누리 “박정희는 ‘비밀 독립군’이었다고 한다”
북한 말투로 쓰인, 연대에 맞선 고대 ‘국정화’ 대자보…“경애하는 지도자 박근혜 동지의 혜안”
“국정교과서 제작 예산 44억, 발표 다음날 몰래 결재”
노회찬 “박근혜, 청와대 진돗개 이름도 공모하면서 국정화는…”
“한국 국정교과서, 아베정권에 힘 실어줄 것”…일본 시민단체도 일제히 규탄
정청래 “국정교과서 찬성 교수 102명 중, 역사전공 고작 6명”
[풀영상] “무능함을 역사책 바꿔 고치려는 거냐”…국정교과서 강행 규탄
[풀영상]“아이들이 미성숙해서 국정교과서한다고? 당신들 하는 짓은?“
[풀영상] 역사선생님의 일침 "국정교과서는 학문을 억압하는 폭압이다"
고려대 교수 22명도 국정교과서 집필 거부
“저열한 권력자는 역사책을 바꾼다” 숙명여대 대자보 “정의로운 대학생들을 석방하라”
[풀영상] "친일 국정교과서 반대" 대학생 이순신 동상 점거 시위
“국정교과서, 친일부역자 후손들의 친일교과서”…이순신 동상서 기습 시위
[풀영상] 박한용 "국정교과서는 새누리당 교과서"
“국정교과서? 역사교육 40년전으로 되돌리려는 저의가 뭐냐”
"한국사교과서 국정화는 나쁜 행동…정권과 함께 사망신고 하게 될 것"
정청래 “박근혜식 국정교과서? 북한 따라하는 종북교과서”
전우용 “역사교과서 국정화라는 저질 주장이 심각한 논쟁거리라니…”
이재명 “박근혜식 국정교과서? 전국민 ‘일베 만들기’냐?”
황우여 “한국사 국정교과서, 박근혜가 지시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검찰, 가토 전 지국장에 징역 1년 6월 구형…산케이 ‘분노’ (2015-10-20 10:41:31)
[팩트TV] 오늘의 생중계 일정(10월 19일) (2015-10-19 09:35: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