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이재명 “머슴이 ‘국정화 반대하면 주인 아니다’라는 희대의 X소리까지”…이정현에 직격탄
“국민이 주인인 민주국가에서, 머슴이 제멋대로 만든 역사를 주인에게 일괄 입력하는 황당시도를…”
등록날짜 [ 2015년10월28일 14시05분 ]
 
【팩트TV】 이정현 새누리당 최고위원이 지난 26일 ‘국정교과서에 반대하는 국민은 대한민국 국민이 아니다’라는 취지의 발언을 해 논란을 일으키고 있다. 이에 이재명 성남시장은 28일 “너희들(머슴)이 주인이고 국민은 지배대상이라는 것이겠지”라며 강하게 질타했다.
 
이 시장은 이날 오전 페이스북을 통해 “주인인 국민의 의사는 깡그리 무시되고 급기야 머슴이 '국정화 반대하면 주인 아니다'라는 희대의 X소리까지 한다.”며 이같이 말했다.
 
그는 “국민이 주인인 '민주'국가에서 머슴이 제 맘대로 만든 역사를 주인에게 일괄 입력하려는 황당시도가 벌어지고 있다.”며 정부와 새누리당의 국정화 강행을 거듭 질타했다.
 
이재명 성남시장(사진출처-한겨레TV 영상 캡쳐)
 
그는 “국민이 반대해도 강행하겠다니 이 나라가 언제 공화국에서 여왕이 지배하는 절대군주국가로 바뀌었는가?”라며 “권력에 취하다 못해 오만과 교만이 하늘을 찌르고 있다.”고 목소릴 높였다.
 
그는 나아가 “국민을 지배대상으로 취급하는 이 자들에게 국민의 위대함을, 민주주의의 가치를 가르쳐야 한다. 말로 안 되면 주먹으로라도 가르쳐야 한다. 피를 먹고 자란 민주주의를 지키는데도 피 흘리는 노력이 필요하다. 지금이 민주주의 파괴자들과 치열하게 싸울 바로 그 '때'”라며 정부와 새누리당이 국민을 지배대상으로 취급하는 ‘민주주의 파괴자들’로 규정하고, 강경하게 대응할 때임을 강조했다.
 
이 시장은 트위터를 통해서도 “이런 X소리 하는 이정현 의원이야말로 민주공화국 대한민국을 부정하는 바로 '비국민'”이라면서 “이정현 의원의 정체성이 일본국민인가 보군..난 국정화 반대하지만 민주공화국 대한민국 국민일세”라며 이 최고위원을 거듭 질타했다.

 
.
올려 0 내려 0
팩트TV 고승은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친박 이정현 “대통령이 무릎 꿇고 ‘임기 반납하겠다’ 해야 좋은가”
‘황당’ 검찰, 2018년 치러질 선거인데…이재명 시장 ‘사전선거운동’ 혐의로 수사
이재명, ‘음해성 찌라시’ 유포하는 ‘일베충’에 전쟁 선포
이재명 “지자체마저도 ‘국정화’하려는 박근혜 정권”
이재명 “나는 채일 때마다 커지는 특이한 돌멩이”
‘예산폭탄’ 호언장담하던 이정현, 결국 선거용 ‘공염불’?
이재명 “중도? 결국 사기치는 것 아니냐?”
이재명 “국정교과서? 국방부·청와대·국정원에서 3명씩 뽑아 그냥 써 갈기지?”
“국정화 반대=용공세력” 이정현에 ‘뿔난’ 순천시민들
정청래 “박근혜·김무성·황교안·황우여·김정배, 제2의 을미사변 주동자”
이재명 “국민 반대해도 국정화 강행? 민주공화국에서 여왕이 지배하는 전제군주국으로?”
도올 김용옥 “국정교과서? 박정희 위상도 거꾸로 추락할 것”
“황우여, 확정고시 빨리하는 게 ‘수능’ 때문이라고…”
이재명 “박근혜·황우여는 종북빨갱이, 국보법으로 처벌”…‘역풍’ 맞은 교육부 ‘황당’ 웹툰
노회찬 “박근혜 생각대로 국민이 다 가져가야 되나. 유일사상체제냐”
[풀영상] 대학생, 청소년, 역사학자 등 1만 모여 외친 “국정교과서 안돼“
[풀영상] “구겨진 종이를 핀다고 새 종이가 될까요?” 전국서 모인 ‘국정화 거부’ 청소년들
[풀영상] “국정교과서 막아내도록 끝까지 싸우겠다” 거리 나온 대학생들의 외침
정청래 “박근혜, 본인의 양심까지 속이는 일은 자제해줬으면”
“박근혜는 여성 말할 자격 없다” 이대생 격노에 ‘쫙 깔린’ 사복경찰
“국정교과서 쓰는 북한, ‘국정화 반대’ 지령했다?”
새누리 김정훈, 문재인 겨냥해 “국정교과서는 아주 맛있는 된장”
“여기 털리면 큰일난다. 경찰 동원 안하면 문책당해” 국정화 비밀TF 녹취록
문재인 “아직 집필도 안 된 국정교과서? 똥인지 된장인지 먹어봐야 아나”
박근혜, 10년전 참여정부 땐 “역사는 국민과 역사학자가 판단해야”
“국정교과서 반대하면 국민 아니다?” 새누리 이정현 발언 ‘논란’
황당한 새누리 “역사교과서 국정화, 독도 지키는 일”
성남·부천에 이어 아산도 ‘국정교과서 반상회 거부’
국정화 비밀TF, ‘정상 업무수행’ 했다면서 문서 수천장 서둘러 ‘파쇄’
이재명 성남시장에 이어, 김만수 부천시장도 ‘국정교과서 홍보 반상회’ 거부
이재명 “북한 따라서 국정화하자는 새누리 이명수, 국가보안법으로 고발한다”
이재명 “박근혜식 국정교과서? 전국민 ‘일베 만들기’냐?”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박근혜, 10년전 참여정부 땐 “역사는 국민과 역사학자가 판단해야” (2015-10-28 16:33:34)
“국정교과서 반대하면 국민 아니다?” 새누리 이정현 발언 ‘논란’ (2015-10-28 12:37: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