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김무성, ‘역풍’에도 아랑곳 않고 또 이재명에 ‘악마의 속삭임’ 원색비난
이재명 “박근혜·새누리, 서민증세하고 복지공약까지 어기면서도 국가 빚만 잔뜩 늘려놓고는…”
등록날짜 [ 2016년01월25일 12시08분 ]
팩트TV 고승은 기자
 
【팩트TV】 김무성 새누리당 대표는 25일 또다시 이재명 성남시장을 겨냥해 맹비난을 퍼부었다. 이 시장이 세금 절약해서 하는 자치 복지정책들을 ‘악마의 속삭임’이라고 비난하다가, 역풍을 맞았음에도 또다시 비방하고 나선 것이다.
 
김 대표는 이날 오전 국회에서 열린 최고위원회의에서 이 시장의 청년배당 정책을 겨냥 “시민이 낸 세금을 시장이 개인적인 인기를 얻기 위해 남용하는 포퓰리즘은 악마의 속삭임이자 달콤한 속삭임”이라고 비난했다.
 
사진출처-JTBC 뉴스영상 캡쳐
 
그는 “이 시장이 청년들의 취업 역량을 높인다면서 세금으로 지급한 성남사랑 상품권이 일명 깡으로 불리는 뒷거래가 됐다."며 "세금만 낭비하고 청년들에겐 해악만 미치는 것이 여실히 증명되고 있다"고 거듭 비난했다.
 
앞서 김 대표는 지난 6일에도 이 시장의 청년배당 정책과 박원순 서울시장의 청년수당 정책을 향해 “나라와 국민을 파탄으로 이끄는 악마의 속삭임”이라고 원색 비난했다. 그 이전에는 두 시장을 아르헨티나의 후안 페론 전 대통령 등에 비유하며 비난한 바 있다.
 
이 시장은 김 대표의 원색비난에 대해 ‘사이다 반격’으로 맞대응한 바 있다. 그는 지난 6일 페이스북을 통해 “이재명이 악마면, 박근혜 대통령과 새누리당은 사탄”이라고 맞받았다.
 
이 시장은 “선거 때만 표를 위해 각종 달콤한 복지공약 다 늘어놓고, 당선되면 나몰라 외면하는 게 진짜 포퓰리즘이고 악마의 속삭임”이라며 “서민증세하고 복지공약 어기면서도 국가 빚만 잔뜩 늘리는 처지에서, 증세도 없이 알뜰살림으로 빚 갚고 복지공약 지키는 성남시가 부러우시죠?”라고 질타했다. 
 
그는 “새누리당과 박 대통령이 안 지킬 온갖 복지공약 다 해서 표 얻고 당선된 후 외면하는 게 바로 악마의 속삭임”이라며 “가만히 보니 김무성 대표가 이재명 시장 까는 척하면서 은근히 박 대통령 디스하는 것 같다”고 비꼬았다.
 
 
.
올려 1 내려 0
팩트TV 고승은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더민주 “김무성 막말 퍼레이드, NLL대화록 읊어대던 모습 보는 듯”
성남시청 내 ‘아방궁’ 뺀 이재명 시장 “아몰랑으로 수년간 불법점유”
‘참을성 대장’ 김무성, 이번에도 ‘온갖 모욕과 수모’ 참을까
이재명 “난 복지정책하면서도 5700억 빚 갚았는데, 68조 빚 늘린 박근혜 정권은?
성남시 “2018년 치러질 선거인데 사전선거운동으로 수사? 최경환·정종섭은?”
출산은커녕 결혼도 힘든데, 김무성 “세 자녀 갖기 운동하자”
일베+조중동의 ‘조작 공격’ 일축하며 일침 날린 이재명 시장
“野 인재영입 대서특필, 언론 참 너무해” 난데없는 김무성의 탓탓탓
박원순, 김무성에 “악마의 눈에는 악마만 보인다”
이재명의 ‘사이다 반격’, “내가 악마면 박근혜와 새누리는 사탄”
이재명·박원순 시장을 ‘악마’에 비유한 김무성
이재명 “김무성, 4572억 빚 갚고도 복지확대 중이니 엉뚱한 걱정 말라”
이재명의 반격 “청년배당-공공산후조리원-무상교복, 전면 시행”
이재명 “지자체마저도 ‘국정화’하려는 박근혜 정권”
이재명 “나는 채일 때마다 커지는 특이한 돌멩이”
박원순-이재명의 청년수당, 4년 전 박근혜는 훨씬 더 ‘파격’ 정책 내놨다
이재명, 원유철에 끝장토론 제안…“청년들이 ‘헬조선’ 위에서 비명 지르게 만들어놓고…”
이재명 “김무성, 박근혜의 기초연금은 노인표 매수행위?”
김무성 “이재명-박원순은 후안 페론, 청년 마음 돈으로 사겠다니” 맹비난
이재명, ‘청년배당은 포퓰리즘’ 비방하는 조선일보에 조목조목 반박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일베+조중동의 ‘조작 공격’ 일축하며 일침 날린 이재명 시장 (2016-01-25 14:18:33)
이용섭 “호남 민심의 향방? 김종인 선대위의 ‘인물 중심’ 공천에 달렸다” (2016-01-25 11:04: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