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조선일보는 왜 ‘공천개입 녹취록’ ‘우병우 비리 의혹' 때리기 나섰나
정봉주 “친박으론 새누리당 정권 재창출 안 된다고 본 것”
등록날짜 [ 2016년07월27일 11시46분 ]
 
【팩트TV】 정봉주 전 의원은 26일 <조선일보>가 윤상현-최경환-현기환 ‘공천 개입’ 녹취록, 우병우 청와대 민정수석의 비리 의혹 등을 전면에 때린 데 대해, 현재의 박근혜 정권 가지고는 새누리당 정권 재창출이 불가하다고 보기 때문에 그러는 것이라고 분석했다.
 
정 전 의원은 이날 저녁 CBS <시사자키 정관용입니다>와의 인터뷰에서 이같이 밝혔다. 
 
사진출처-TV조선 뉴스영상 캡쳐
사진출처-TV조선 뉴스영상 캡쳐

진행자가 ‘친박이 계속 당을 장악하고 정국을 이끌어선 안 되는 것?’이라고 묻자, 그는 “그렇다고 보는 것”이라고 강조했다. 정 전 의원은 나아가 “우병우를 치면서 조선일보 내부에서 ‘우리는 간다. 전면전이다. 책잡힐 일 하지 마라. 조선 기자들’ 얘기가 돌았다”고 강조했다.
 
정 전 의원은 그러면서 “친박을 정리하는 수순을 가야 될 필요가 있겠다. 그러니까 대통령하고 부딪히게 되는 거죠”라고 최근 <조선일보>와 <TV조선>의 보도 이유를 강조했다.
 
그는 박 대통령의 향후 행보에 대해선 “청와대 비서진의 강화로 갈 거 같다”며 “그러니까 비서진 중에서 민정수석을 중심으로 했는데 이제 실세 비서실장의 개념으로 가지 않겠느냐”면서 이른바 ‘실세 실장’이 올 것이라고 주장했다.
 
그러면서 “실세 실장이 오면서 이제는 민정 쪽으로 간다. 즉, 공안정국으로 가고 사정정국으로 간다고 하는 이런 의혹의 눈초리를 털고 이제는 좀 정상적으로 가려고 하는 그런 노력. 만약 우병우를 쳐내게 되면 그런 쪽으로 조직의 재편이나 시스템의 재편이 불가피하지 않겠느냐”라고 분석했다.
 
 
.
올려 0 내려 0
팩트TV 고승은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우병우 수석-박경호 내정자, 盧 죽음의 두 주역”
더민주 “우병우 수석이 인사 검증한다면 누가 신뢰하겠나”
우병우 수석 아들의 ‘복무 특혜’ 정황이 또 드러났다
우상호 “세월호 특조위-백남기-검찰개혁, 국민의당-정의당과 적극 공조하겠다”
‘양파’ 우병우 수석, 이번엔 ‘병역 면제’ 의혹
정청래 "박대통령 휴가서 돌아오면 우병우 파면할 것"
우병우 수석 “주말만 지나면 여론 잠잠해질텐데”
홍문표 “우병우, 스스로 결단할 시점 왔다”…자진사퇴 압박
송영길 “우병우, 盧 소환해서 이잡듯 수사했던 사람. 그 기준으로 수사해야”
우상호 “우병우, 버티기 적절치않다…자진사퇴가 예의”
이상돈 “우병우, 박근혜가 교체한다고 해도 시간 걸릴 것”
윤상현·최경환·현기환 ‘공천 협박’ 파동, 선관위 “녹취록만으론 공천개입 판단 못해”
박지원 “박근혜, NSC는 우병우 안전보장회의가 아니다”
친박 이주영 “윤상현-최경환-현기환 녹취록은 개인적 통화”, 靑과 같은 입장
이재오 “박근혜·최경환·윤상현·현기환·이한구, 새누리당 떠나라”, 새누리 분당 가시화?
정의당 “현기환 녹취록은 정권차원의 공천 개입…박대통령 사과해야”
윤상현-최경환-현기환 ‘공천 개입’ 드러났지만, 새누리 비대위 “덮고 가자”
김용태 “최경환·윤상현·현기환 녹취록 파문, 당차원에서 검찰 고발해야”
현기환 “나와의 약속이 박근혜와의 약속”, 최경환 “지역구 이전이 박근혜 뜻? 그럼 그럼”
친박 윤상현 “형 안하면 사단 난다니까. 내가 별의별 것 다 가지고 있어. 아이 X”
더민주, ‘어버이연합 게이트’ 배후로 ‘리틀 김기춘’ 우병우 靑민정수석 정조준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특별교부세도 친박순?…TK 집중, 친박 윤상현·서청원 지역구도 상위권” (2016-07-27 11:54:11)
올해 담배세 13조원 육박 예상, 담배값 2천원 인상은 결국 ‘서민 수탈’ (2016-07-27 11:13: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