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친박 윤상현 “형 안하면 사단 난다니까. 내가 별의별 것 다 가지고 있어. 아이 X”
“김무성 죽여버려, 이 XX. 당에서 가장 먼저 그런 XX부터 솎아내” 파문에 이어…
등록날짜 [ 2016년07월18일 16시58분 ]
 
【팩트TV】 친박핵심인 윤상현 새누리당 의원(인천 남구을)이 지난 4.13 총선 당시 수도권 출마를 선언한 한 예비후보에게 출마지역 변경을 회유하면서 불응시 사정기관 동원 가능성을 시사한 녹음파일이 공개돼 파문이 일고 있다.
 
18일 <TV조선>은 윤 의원의 녹음파일을 입수했다면서, 예비후보 A씨가 지난 1월말 수도권의 한 지역구에 출사표를 던진 직후 윤상현 의원으로부터 받은 전화 녹음파일의 일부를 공개했다. 
 
녹음 파일 속에서 윤 의원은 “빠져야 된다. 형, 내가 대통령 뜻이 어딘지 알잖아. 형, 거긴 아니라니까”라며 “경선하라고 해도 우리가 다 (후보로) 만들지. 친박 브랜드로 ‘친박이다. 대통령 사람이다’ 서청원·최경환·현기환 의원 막 완전 (친박) 핵심들 아냐”라고 말했다. 지역구를 바꾸면 친박 브랜드로 공천권을 보장하겠다는 것이다.
 
사진-TV조선 뉴스영상 캡쳐
사진출처-TV조선 뉴스영상 캡쳐
 
사진출처-TV조선 뉴스영상 캡쳐

윤 의원 특이 이 예비후보에게 “형이 일단 전화해. 빨리, 형 안 하면 사단 난다니까. 형 내가 별의별 것 다 가지고 있다니깐, 형에 대해서. 아이 X"라며 자신의 제안을 수용하지 않을 경우 청와대 민정수석실 등 사정기관 동원 가능성을 언급하기도 했다.
 
A 예비후보는 실제 출마지역을 변경했지만 경선 결과 낙마해 총선에 출마하지 못했다. 
 
윤 의원은 사석에서 자신이 박 대통령을 누나라고 부른다고 공개할 정도로 친박 핵심으로 불린다. 
 
그는 지난 총선을 앞두고 한 지인과의 통화에서 김무성 당시 대표를 향해 (“김무성이 죽여버리게, 죽여버려 이 XX. (비박계) 다 죽여” "당에서 가장 먼저 그런 XX부터 솎아내라고“) 욕설을 퍼부으며 비박계를 공천에서 배제하라고 주문한 사실이 드러나 컷오프됐다가 무소속 당선후 복당한 바 있다.
 
컷오프뒤 무소속으로 출마했다가 당선되고 새누리당에 복당한 강길부 의원도, 자신이 컷오프됐을 당시 윤상현 의원이 경선에 개입했다며 의혹을 제기한 바 있다. 
 
.
올려 0 내려 0
팩트TV 고승은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이정현, 윤상현·최경환·현기환 녹취록 진상조사 사실상 ‘거부’
국민의당 김경진 “검찰, 윤상현·최경환·현기환·조동원은 수사조차 않나”
‘공천 개입’ 최경환·윤상현에 사실상 면죄부 준 새누리 윤리위, 비박 반발
조선일보는 왜 ‘공천개입 녹취록’ ‘우병우 비리 의혹' 때리기 나섰나
윤상현·최경환·현기환 ‘공천 협박’ 파동, 선관위 “녹취록만으론 공천개입 판단 못해”
친박 이주영 “윤상현-최경환-현기환 녹취록은 개인적 통화”, 靑과 같은 입장
이재오 “박근혜·최경환·윤상현·현기환·이한구, 새누리당 떠나라”, 새누리 분당 가시화?
박지원 “녹취록 공개됐고, 삼척동자도 내용 뭔지 다 아는데 조사 않다니”
“큰형님 보호하기 위해 압박·협박 서슴지 않는 친박, 조폭영화 한 장면 보는 듯”
서청원 반발 “음습한 공작정치”, 새누리 계파갈등 또 폭발하나
윤상현-최경환-현기환 ‘공천 개입’ 드러났지만, 새누리 비대위 “덮고 가자”
현기환 “나와의 약속이 박근혜와의 약속”, 최경환 “지역구 이전이 박근혜 뜻? 그럼 그럼”
친박 윤상현 “어버이연합은 자유민주주의 수호 단체 아닌가”, 황교안 “네”
적극 ‘반기문 띄우기’ 나선 김종필-윤상현
윤상현, 탈당 86일만에 친정 복귀…"새누리당 위해 헌신하겠다"
윤상현 “‘김무성 죽여버려’ 녹취록 유출한 사람 잡아달라”, 검찰에 수사요청
“김무성 죽여버려” 윤상현, 당원 3천명과 탈당 후 무소속 출마
‘컷오프’ 당한 강길부 “윤상현, 경선 개입했다”
윤상현 “김무성 죽여버려” 파문, 새누리 윤리위원장은 ‘봉합’ 거론
인천 시민단체 "욕설파문 윤상현 자진사퇴하라"
분노한 이재오 "의총 열어 윤상현 통화상대 밝혀내야"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금태섭 "진경준, 검사장으로 승진시킨 '법무부 ·靑민정라인' 책임져야" (2016-07-19 10:32:51)
“사드 TK배치 안된다”던 최경환, “성주군민들, 대승적으로 이해해주시라” (2016-07-18 16:24: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