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백남기씨 딸 “도움주시는 분들께 감사드린다. 가수 이승환 씨에게도 감사”
“저희 가족 든든히 잘 버티고 있습니다”
등록날짜 [ 2015년12월10일 12시23분 ]
팩트TV 고승은 기자
 
【팩트TV】 지난달 14일 민중총궐기 대회 당시 경찰이 직사한 물대포를 맞고 사경을 헤매고 있는 백남기 씨의 둘째 딸인 백민주화 씨가 가수 이승환씨로부터 받은 도움에 감사의 뜻을 전했다.
 
백민주화씨는 10일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도움주고 계시는 분들께 감사인사 드린다.”면서 “가수 이승환 님도 지인을 통해 도움의 손길을 보내주셨습니다. 깊이 감사드린다. 많은 분들이 마음을 보내주시고 응원해주셔서 저희 가족 든든히 잘 버티고 있습니다.”라고 밝혔다.
 
이승환 씨는 앞서 자신의 페이스북에 <뉴스타파- 목격자들 36회 "11월 14일, 그날의 광화문">영상을 공유하며 "백남기 농민의 쾌유를 기원합니다. 아프고 서럽고 분하더라도 끝까지 보시길 권합니다"라는 글을 남긴 바 있다.
 
가수 이승환(사진출처-JTBC 방송영상 캡쳐)
 
사회 현안에 대해 소신발언을 하고 있는 그는 지난 6일에도 <조선일보>가 2차 민중총궐기를 앞두고 올린 5일자 사설 <평화집회도 이젠 지겹다는 게 국민들 심정>을 링크한 뒤, 균형잡힌 시각을 갖기 위해 다른 것도 보려고 했... 은 개뿔!! 안보는 게 상책이자 생명 연장의 길....”이라고 힐난했다
 
이승환 씨는 지난 9월에도 김무성 새누리당 대표가 “노조가 쇠파이프를 휘두르지 않았더라면 우리나라는 (국민소득) 3만 달러가 됐다”고 강변한 데 대해 “친일파 청산해서 재산 환수하고 (MB가 벌인)사자방(4대강사업, 자원외교, 방산사업)에 엄한 돈 쓰지 않았으면 소득 5만불 됐을 것”이라고 일침을 가한 바 있다.
 
그는 지난달 4일에는 정부와 새누리당이 강행한 역사교과서 국정화에 반대하는 무료 콘서트를 개최해 화제를 모았다.

 
.
올려 0 내려 0
팩트TV 고승은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풀영상](9/12)국회 백남기농민 청문회
울먹인 백남기씨 딸 “아버지 쓰러진지 6개월, 정부에선 아무것도 안하고 있다”
문재인, 평당원 돌아간 다음날 70여일째 사경 헤매는 백남기씨 병문안
가수 이승환의 ‘청년 반값’ 입장료 선언, “나라가 안하니 ‘나’라도”
전국 동시다발 ‘3차 민중총궐기’…“3년간 속았습니다. 이제 물러나세요”
함세웅 신부와 ‘현대사 콘서트’ 연 주진우 기자 자동차 ‘훼손‘당하다
“노동자들 사람답게 살게 해달라던 한상균, 농사 짓게만 해달라던 백남기”
‘민중총궐기’ 참가한 김부선 “절박한 사람 외면한 가책으로 거리에 나왔다"
5만여명 모인 민중총궐기 "살고자 외친 소리를 외면한 '어리석은' 정권"
4만 모인 민중총궐기 “우리의 요구를 분명히 전달하기 위해 다시 모였다”
민중총궐기의 ‘본래 목적’은? 국정화·노동개악 중단 등등…
백남기씨 가족 만난 이재명 “우리 농민들의 정당한 요구를 받아들이질 못할망정…”
백남기 씨 딸 “열흘 동안 경찰 찾아온 적 없어. 사실관계 확인할 생각이나 있나”
13만 모인 민중총궐기, 충돌에 파묻힌 ‘11개 영역 22개 요구안’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416가족협의회 "특조위 활동 방해 '해수부 문건' 진상 규명하라" (2015-12-10 14:37:01)
[풀영상] 한상균 위원장 경찰에 자진출두…"감옥에서라도 총파업 승리 소식 전해듣고 싶다" (2015-12-10 11:35: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