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어버이연합은 테러리스트” 일베 회원, 어버이연합에 고소당해
‘관제 데모’ 의혹 핵심 어버이연합 사무총장, 잠적 5일째
등록날짜 [ 2016년04월28일 14시26분 ]
팩트TV 고승은 기자
 
【팩트TV】 최근 전경련의 5억원대 지원금 논란, 청와대 관제데모 지시설 논란 등으로 모든 이슈를 집어삼키고 있는 어버이연합이 일베 네티즌을 경찰에 고소했다. 
 
서울 혜화경찰서는 강명기 어버이연합 부회장이 한 일베 네티즌을 명예훼손 및 모욕 혐의로 고소했다고 27일 밝혔다.
 
사진출처-오마이TV 영상 캡쳐
 
고소당한 네티즌은 일베 정치게시판에 ‘번개구름’이란 필명으로 ‘어버이연합은 테러리스트 단체’, ‘테러단체 어버이연합 밝혀진 것만 1년 5억 수입, 지출은 1억 5000 정도. 나머지는 어버이연합 지도층에서 사라져’, ‘어버이연합 지도층 룸살롱 출입 등 호화생활’ 등의 내용이 담긴 글을 올렸다.
 
한편 ‘관제 데모’ 의혹의 핵심 인물인 추선희 어버이연합 사무총장은 모습을 감춘지 28일로 닷새째다. 

 
.
올려 0 내려 0
팩트TV 고승은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KBS, 어버이연합 ‘괴물’로 만들었다”
더민주 “어버이연합 게이트, 국정원 각본-청와대 연출-전경련 투자 막장 삼류영화”
어버이연합-전경련 ‘수상한 돈거래’, 배후엔 국정원? 의혹 일파만파 확산
이재명 “온갖 나쁜 짓에는 국정원의 그림자가…”, 어버이연합 게이트 질타
어버이연합, 박원순 시장 상대로 최소 19차례 표적시위. 배후는 국정원?
‘어버이연합 관제데모’ 지시 논란, 靑행정관 고발당해
정의당 “청와대 또 꼬리자르기? ‘어버이연합게이트’가 ‘개인적 일탈’이라니”
"전경련에 5억 받은 어버이연합, 돈 들어온 날 전후로 여지없이 ‘관제 데모’"
‘고소왕’ 청와대, '어버이연합 게이트' 파동에도 '역시나' 소송
‘어버이연합 게이트’ 파문 확산에도, 청와대는 또 ‘꼬리 자르기’ 열중?
“청와대, 어버이연합에 각종 친정부 집회 사주” 파문 일파만파 확산
“어버이연합 돈줄, 전경련·재향경우회” 파문 확산, 더민주 국정조사 예고
어버이연합 ‘먹여 살린’ 전경련·재향경우회?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주거권네트워크 "19대 국회서 계약갱신청구권·전월세상한제 반드시 처리해야" (2016-04-28 14:53:01)
[팩트TV] 오늘의 생중계 일정(4월 28일) (2016-04-28 12:13: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