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새누리 김성찬 “악의적인 불순세력과 ‘순수한’ 성주군민 분리해서 대처해달라”
황교안 “악의적 괴담이나 근거없는 유언비어는 전국민 상대로 한 범죄”
등록날짜 [ 2016년07월20일 15시55분 ]
팩트TV 고승은 기자
 
【팩트TV】 김성찬 새누리당 의원(경남 창원시 진해구)은 20일 경북 성주 주민들의 사드 반대 시위와 관련 “분명히 괴담을 만들어내고 악의적 유언비어를 유포하는 세력이 있다”며 경찰 등이 거론하고 있는 ‘외부세력’론에 힘을 실었다.
 
해군 참모총장 출신인 김 의원은 이날 오후 황교안 총리를 상대로 한 국회 대정부질문에서 “제주해군기지 건설 때, 천안함 폭침 때, 제가 직접 체험한 부분”이라며 이같이 말했다.
 
김성찬 새누리당 의원(사진-팩트TV 영상 캡쳐)
 
김 의원은 “제주 해군기지할 때도 ‘미핵기지가 들어온다. 미군기지 건설하는 것이다. 중국에서 폭격해서 제주도가 초토화될 것이다’, 천안함 때도 ‘미군 잠수함이 어뢰를 발사한 것이다. (천안함이)좌초되었다’ 등의 (주장을 하며) 국민들을 현혹시키고 있다. 항상 악의적이고 매국적인 불순세력들이 항상 낀다. 명심해주시길 바란다”고 주장했다.
 
그러면서 “이번 부분도 성주 주민과 불순세력들을 엄중히 분리해서 대응해야 한다. 유언비어 조장행위를 엄중히 차단하고, 성주 군민들이 걱정하는 부분은 정성들여 설명하면서 성주 군민들 아픔을 달래주면 충분히 해결될 것이다. 악의적인 세력과 순수한 성주군민을 분리하는 대처를 해달라”며 이른바 ‘외부세력’과 성주군민을 분리시켜서 대응해달라고 주문했다.
 
이에 황교안 총리는 “악의적 괴담이나 근거없는 유언비어는 전국민 상대로 한 범죄다. 그것 때문에 많은 분들이 상처받고 피해를 입었나”라며 “철저하게 차단해서 상응한 조치해야한다고 생각한다”고 답했다.
 
.
올려 0 내려 0
팩트TV 고승은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성주군민 2천명 서울역 상경집회 “이 땅에 사드는 우리가 몰아낸다”
새누리 김성찬 “사드 두세 개는 더 배치해야”, 한민구 “옳으신 판단”
전희경 “SNS 사드배치 반대 여론은 ‘괴벨스’ 선동”
“사드 TK배치 안된다”던 최경환, “성주군민들, 대승적으로 이해해주시라”
더민주 김영호 “사드 배치, 중국에서 한국 제품 불매운동 이어질까 우려”
‘사드 반대’ 여론 확산되자, ‘돈’ ‘전문시위꾼’ 폄훼하는 새누리
‘사드 반대’ 여론에, 정진석 황당 발언 “국민 저항 대상은 북한이지, 정부 아니다”
"사드로 북핵 요격? 한반도가 방사능 천지 될 것"
KBS ‘세월호 보도지침’ 이어, 이번엔 ‘사드 보도지침’ 논란
유시민 “사드 배치, 김정은만 노났다. 대박이야. 지금 만세 부르고 있다니까요”
유시민 “최경환-유승민, 사드 적극 찬성해놓고 자기 지역구엔 안된다니”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새누리 김성찬 “사드 두세 개는 더 배치해야”, 한민구 “옳으신 판단” (2016-07-20 16:36:53)
정의당 “현기환 녹취록은 정권차원의 공천 개입…박대통령 사과해야” (2016-07-20 15:0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