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김무성 “우리도 아르헨티나·그리스처럼 망할 수 있다”
“야당은 운동권 논리만 가지고 있어. 새누리당도 운동권 출신 있지만, 정치인으로 변화됐다”
등록날짜 [ 2016년04월10일 19시14분 ]
 
【팩트TV】 김무성 새누리당 대표는 10일 “이번에 화가 나서 우리 새누리당 안 찍으면 결과는 어떻게 되겠나. 투표장 안가면 운동권 정당만 도와주는 꼴이 된다.”며 야당을 운동권 정당이라고 거듭 몰아갔다.
 
김 대표는 이날 서울 강동구 강동우체국 앞에서 열린 신동우 후보(서울 강동갑) 지원유세에서 이같이 말하며 “야당은 변신하지 않고 오로지 운동권 논리만 가지고 상대가 죽어야 내가 산다는 이런 투쟁논리만 가지고 있으니, 19대 국회가 역대 최악의 국회가 될 수밖에 없었다”고 거듭 비방했다.
 
사진출처-새누리당 홈페이지
 
그는 “우리 새누리당도 운동권 출신 있는데 그분들은 정치인으로 변화 되었다.”며, 새누리당에 들어온 운동권 출신들은 전향했음을 거듭 주장했다.
 
그는 “1913년 아르헨티나 부에노스아이레스에 지하철이 개통했다. 이렇게 아르헨티나가 세계 5대 부국이었지만, 이런 나라가 페론이라는 정치 지도자 잘못만나서 3등 국가가 됐다. 그리스도 파판드레우라는 지도자 잘못 만나서 망한 나라가 됐다.”며 “우리나라도 정치 지도자 잘못만나면 아르헨티나 그리스보다 더 빨리 망할 수 있다”고 주장했다.
 
김 대표는 “박근혜 대통령 누구보다 개혁의지 많이 가지고 있는 분”이라고 강변하며 “이제 임기 2년도 안남았는데 이거 다 완성하고 그만둬야하지 않겠나 여러분. 도와주시기를 간절한 마음으로 부탁드린다”며 새누리 후보 지지를 호소했다.
 
.
올려 0 내려 0
팩트TV 고승은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심상정 “김무성 예산폭탄? 대한민국 폭삭 망하게 하려고?”
더민주 “김무성, 더민주는 새누리가 초래한 IMF 극복하고 IT강국 만들었다”
김무성 공포마케팅 “새누리 과반수 깨지면, 경제가 망가지고…”
김무성 “전북도민들, 배알도 없나. 정신 차리라”
알바노조 “김무성·안철수·최경환·이인제·권성동, 알바 5적”
김무성, ‘헬조선’ 현상을 검정교과서 탓으로 돌리다
안산 찾은 김무성 “세월호 생각하며 저미는 가슴을 안고…”
더민주 “김무성 막말 퍼레이드, NLL대화록 읊어대던 모습 보는 듯”
김무성 궤변 “경제위기, 박근혜 잘못 아닌 세계경제·야당 탓”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호남의 '반문 정서'는 '반갑다 문재인'? (2016-04-10 20:50:03)
정청래 “2번에 압도적 몰표 주셔야, 집나간 3번이 2번과 합칠 수 있다” (2016-04-10 18:49: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