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김상곤 “당대표·혁신위원 백의종군 자세로 임해야”
등록날짜 [ 2015년05월27일 10시20분 ]
팩트TV 신혁 기자
 
【팩트TV】김상곤 새정치민주연합 혁신위원장은 27일 “당의 혁신을 위해 문재인 대표와 혁신위원이 백의종군의 자세로 임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김상곤 혁신위원장은 이날 오전 최고위원회의에 참석해 취임인사에서 “당의 혁신을 위해 당 대표와 최고위원께서 전권을 위임하신 만큼 무한한 책임을 느낀다”며 이같이 말했다.
 
이어 “국민과 당원 앞에 부끄럽지 않게 당 혁신을 위한 할 수 있는 최선을 다하겠다”면서 당 대표와 최고위원께서 가지고 계신 혁신방안과 문제의식을 허심탄회하게 이야기하고 동참해 달라“고 요청했다.
 


문재인 대표는 김 위원장은 보편적 무상급식으로 새로운 복지시대를 열고 혁신학교로 교육의 새바람을 일으킨 혁신의 아이콘“이라며 ”그 경륜과 열정으로 새정치민주연합에 혁신의 새바람을 일으켜 줄 것으로 확신한다“고 말했다.
 
또한 “혁신의 목적은 내년 총선에서 승리하고 궁극적으로는 집권할 수 있는 정당을 만드는 것”이라며 “당대표부터 기득권을 내려놓고 육참골단(肉斬骨斷 자신의 살을 베어 내주고 상대의 뼈를 끊는다)의 자세로 임하겠다”고 의지를 밝혔다.
 
아울러 “공천혁신과 네트워크정당, 지역분권정당 등 3대 정당혁신도 차질없이 진행해 나갈 것”이며 “국민들의 먹고사는 문제를 최우선으로 고민하고 해결하는 유능한 경제정당의 길에 더욱 박차를 가하겠다”고 강조했다.


[팩트TV후원 1877-0411]

 
.
올려 0 내려 0
팩트TV 신혁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풀영상] 새정치 9차 혁신안 “대표위, 지역-직능별 대표로 구성…최고위는 폐지”
[풀영상] 새정치 혁신위 “비정규직 노동자-영세 자영업자, 비례순위 상위 배치”
새정치 혁신위 “기득권 누리며 분당 운운하는 해당행위 중단하라”
새정치혁신위, 4차 혁신안 발표…“시·도당에 공천권 이양-국가보조금 2배 지원”
김상곤 “새정치, 더 많이 바뀌고 더 많이 아파야”
새정치 초재선 22명 “혁신위 적극 지지. 무책임한 분열 언행 중단하라”
조국 “내 말에 책임지는 것이 도리…내년 총선 불출마”
[풀영상] 조국, ‘김상곤 혁신위’ 합류…‘공천개혁’ 시동 거나?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풀영상] 김상곤 혁신위원장 “혁신 가로막는 세력 용납않겠다" (2015-05-27 11:05:24)
검찰 “홍문종·유정복·서병수 조만간 소환” (2015-05-26 18:1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