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부산 울보 배재정이, 광주 울보 양향자에게”
배재정 “20대 국회에서 뵙겠습니다. 꼭 승리하십시오. 많이 배우겠습니다”
등록날짜 [ 2016년04월11일 16시25분 ]
팩트TV 고승은 기자
 
【팩트TV】 문재인 전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11일 자신의 지역구에 출마한 배재정 더불어민주당 후보(부산 사상) 지원유세를 왔다. 
 
배 후보는 이날 오후 부산 사상구 주례동 럭키주례아파트 앞에서 열린 유세에서 같은 당 양향자 후보(광주 서구을)에게 보내는 편지를 공개했다. 배 후보는 편지 내용을 전날 저녁 썼다고 말했다.
 
사진-팩트TV 영상 캡쳐
 
“한 번도 뵌 적 없습니다만, 광주에서 고군분투하시는 모습 언제나 응원하고 있습니다. 유리천장을 뚫으신 용기와 끈기로 해내실 것을 믿습니다. 저 또한 기자생활 19년동안 어려운 순간, 힘든 일들 많이 겪었습니다. 그 경험이 오늘 저를 있게 했습니다. 20대 국회에서 뵙겠습니다. 꼭 승리하십시오. 많이 배우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6년 4.11. 부산 울보 배재정이 광주 울보 양향자님께”
 
이 편지는 내일 광주 지원유세를 가는 문재인 전 대표에 의해, 양항자 후보에게 전해질 예정이다.
 
배 후보는 또 몸이 불편한 택시기사 한 분이 자신에게 건네준 액자를 공개하기도 했다.
 
사진-팩트TV 영상 캡쳐
 
“기호2번 배재정, 사상발전을 위한 좋은 거름이 되겠습니다“
 
배 후보는 이에 “저 거름이 되겠다. 제가 썩어서 사상 발전시키고 정권교체하고, 우리 아이들을 위한 나라 만들겠다.”고 목소릴 높였다.
 
문재인 전 대표가 지원연설을 마친 뒤, 배 후보는 “오늘 새벽, (세월호 희생 학생)황지현이라는 이름을 떠올렸다. 24살 된 제 아들과 생일이 같다. 10월 29일이다. 곧 세월호 참사 2주기가 된다. 잊지 않겠다. 안전한 대한민국 만들겠다. 우리 아이들 어르신 모시고 평화로운 일상 누릴 수 있는, 평범한 보통 사람이 행복할 수 있는 사상 만들고 부산 만들고 대한민국 만들겠다.”고 말했다.

 
.
올려 0 내려 0
팩트TV 고승은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양향자 “더민주 중심의 정권교체 바라는 도도한 바닥정서 분명 존재”
양향자 “광주 패배, 당의 정치적 무능 때문”, ‘문재인 책임론’ 반박
문재인 “천정배, 호남 밖에선 아무 의석 없는 정당 만드는 게 광주정신?”
양향자, 중앙일보가 허위보도 “문재인 동영상 자르라 한 적 없다”
[풀영상] 총선지원 나선 문재인 "배재정과 함께 총선승리 정권교체 이루겠다"
손수조 “문재인 사상구 버리려”-배재정 “네거티브부터 배웠나”
광주서을 출마 양향자 "정치인 귀향에 금도 있어야"…천정배 정면비판
더민주 양향자 “박근혜 정권, 다시는 중소기업 살리겠다는 말하지 말라”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김무성, 울산에서만 정반대 발언 논란 “내가 구조조정 막겠다” (2016-04-11 17:05:33)
[전문] 천정배 “4월 13일은 ‘정부여당·친문패권’ 심판 대장정 첫날” (2016-04-11 16:08: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