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새정치 신규당원 6만2천 돌파, 정청래 “10만 입당하면 뮤비 출시”
'백세인생' 개사한 '십만입당' 발표하기도
등록날짜 [ 2015년12월21일 12시09분 ]
팩트TV 고승은 기자
 
【팩트TV】 지난 16일부터 시작된 새정치민주연합 온라인 입당 당원 숫자가 21일 오전 6만2천명을 넘어섰다. 
 
정청래 새정치민주연합 최고위원은 이날 오전 최고위원회의에서 "오늘 아침 보고를 받아보니 온라인 입당이 6만2천명을 돌파했다고 한다."고 밝혔다.
 
정 최고위원은 "10만명이 입당하면 이 노래를 제가 불러서 뮤직비디오를 출시해보려 한다. 요즘 이애란씨의 가요 '백세인생'이 전국을 강타하는데 이에 맞게 가사를 개사해봤다."며 ‘백세인생’을 개사한 '십만입당'이라는 뮤직비디오를 출시할 것임을 예고했다.
 
사진출처-정청래 의원 페이스북
 
새정치민주연합은 이같은 추세로 볼 때 연말까지는 온라인 입당자가 10만명을 넘어설 것으로 자신하고 있다. 지난 16일부터 진행하고 있는 온라인 입당은 컴퓨터나 스마트폰으로 간단한 본인인증만 거치면 입당을 신청할 수 있는 서비스를 말한다. 지금까지는 시·도당을 직접 방문하거나 우편·팩스를 통해서만 입당원서를 제출할 수 있었는데, 수분 내에 가능해진 것이다.
 
한편 정 최고위원은 전날 문재인 대표가 국회의원회관에서 열린 '박근혜 정부 복지 후퇴 저지 토크콘서트'에 참석, "내 처지가 설악산 흔들바위 같다."고 말한 것과 관련, 도종환 시인의 '흔들리며 피는 꽃'을 낭송한 후 "당 대표 뿐만이겠느냐. 우리 인생도 다 그렇다."고 위로의 말을 전했다.
 
그는 "지금의 흔들리는 모습이 있은 후 땅이 더 굳어지고, 전화위복의 계기가 된다고 서로를 위로하며 따뜻한 연말을 보내기를 바란다."며 "일년간 흔들리는 마음으로 눈물을 흘린 국민들께도 위로의 말을 전한다.“고 했다.
 
.
올려 0 내려 0
팩트TV 고승은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문재인·최재성에 이어 정청래도 ‘백의종군’, 김종인 선대위에 힘 실어줘
문재인 “민주주의와 국민을 지키는 10만 양병이 돼 주십시오”
문재인 “나흘 동안 5만9천명 입당, 눈물 날 정도로 고맙습니다”
새정치 신규당원 이틀만에 4만4천명 돌파, “국민의 유쾌한 반란 시작”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정갑윤 “정의화 의장, 국가원수 상대로 ‘한번 해보자’니…” (2015-12-21 14:50:00)
‘탈당’ 예고한 김한길 “다시 한 번 마지막으로 문재인에…” (2015-12-21 11:28: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