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홍준표 “새누리, 공통된 이익이 없으면 흩어질 것”
“국회의원 한 번 해야겠다는 이익개념으로 모인 집단”
등록날짜 [ 2016년06월01일 10시45분 ]
팩트TV 고승은 기자
 
【팩트TV】 진주의료원 폐업, 무상급식 중단, 성완종 리스트 연루 의혹 등으로 주민소환이 임박한 홍준표 경남도지사는 "새누리당은 일종의 이익집단"이라고 새누리당을 힐난했다. 
 
새누리당 전신 한나라당의 대표를 맡기도 했던 홍 지사는 이날 오전 KBS <안녕하십니까 홍지명입니다>와의 인터뷰에서 "새누리당은 민주당하고는 달라서 이념 집단이라고 보기는 좀 어렵다. 민주당은 이념집단으로 저는 쭉 봐왔고"라면서 이같이 말했다. 
 
홍준표 경남지사(사진-홍준표 지사 홈페이지)

그는 이어 "제가 속한 당이기는 하지만 국회의원 한 번 해야 되겠다는 그 이익개념으로 모인 집단으로 볼 수가 있다."며 “그래서 지금 계파 청산, 계파 청산 이렇게 얘기를 하는데. 새누리당 계파는 의미가 없는 계파다. 새누리당 계파가 무슨 이념에 의해서 뭉쳐진 그런 계파인가? 그런 계파 아니거든요. 그런 계파 아니잖아요?”라고 반문했다.
 
나아가 “계파 청산이고 뭐고 이야기하려고 하는 것도 결국은 이익집단이라는 개념 하에서 바라봤기 때문에 계파 청산이라는 문제가 나오는 거다. 자기들 공통된 이익이 없으면 흩어지는 것”이라고 힐난했다.
 
.
올려 0 내려 0
팩트TV 고승은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홍준표 “이런 사람들 때문에 새누리가 방향 못잡고 표류하고 있다”
또 등장한 막말준표 “쓰레기가 단식한다고, 개가 짖어도…”
새누리, ‘여대야소’ 19대 국회서도 폐기된 노동법-사이버테러방지법 등 재추진
“새누리 당권은 최경환, 대권은 본인 의사와 ‘관계없이’ 반기문 구도”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김종인 “구조조정, 미세먼지, 스크린도어…정부 컨트롤타워 있나” (2016-06-01 11:03:37)
‘고집불통’ 박근혜에 대대적 반격나선 野3당 “어버이연합 게이트 등 5개 현안 공조” (2016-05-31 16:52: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