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총선 출마’ 민경욱 靑대변인-박종준 경호실차장 사퇴 표명
靑 관계자 “더 이상 거취 표명 없을 것”…안봉근 등 靑비서관들 대구 출마설 일축
등록날짜 [ 2015년10월05일 16시52분 ]
팩트TV 고승은 기자
 
【팩트TV】 민경욱 청와대 대변인과 박종준 경호실 차장이 5일 사의를 표명했다. 이들은 내년 총선 출마를 준비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는데, 민 대변인의 경우 인천 지역에서, 박 차장은 세종시에서 출마가 거론된다.
 
<연합뉴스> 등에 따르면, 청와대 관계자는 이날 오후 춘추관에서 "민경욱 대변인과 박종준 경호실 차장이 오늘 개인적 사정으로 사의를 표명했다"고 밝혔다. 
 
민경욱 청와대 대변인(사진출처-연합뉴스TV 캡쳐)
 
그는 이어 "이 두 명 외에 추가로 거취를 표명하는 사람은 없을 것"이라고도 전했다.
 
관계자는 최근 ‘문고리 3인방’ 중 한 사람인 안봉근 국정홍보비서관을 비롯, 안종범 경제수석, 신동철 정무비서관, 천영식 홍보기획비서관 등 청와대 참모들의 대구 쪽 낙하산 총선 출마설에 대해선 “박근혜 대통령은 공천, 지분 이런 걸 놓고 다툼을 벌였다든지 그런 적이 없다고 생각한다."며 부인했다. 

 
.
올려 0 내려 0
팩트TV 고승은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김부겸 “靑 참모들 무더기 TK 출마? 그냥 박근혜 모셨으니 찍어달라고?”
‘친박 실세’ 최경환의 기재부, 대구·경북 예산 7천여억 증액
박근혜, 유일호·유기준 장관 교체…‘총선용 개각’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청와대 민경욱·박종준 사의 표명…새정치 “총선 차출용” 비난 (2015-10-05 17:03:00)
새정치 “박대통령 탈당해야” - 새누리 “용납못할 행태” (2015-10-05 15:29: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