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양천을 국민의당 김현배 "어떠한 경우에도 단일화는 없다"…이용선 단일화 제안 일축
등록날짜 [ 2016년04월07일 16시55분 ]
팩트TV 신혁 기자
 
【팩트TV】서울 양천을에 출마한 국민의당 김현배 후보가 7일 “절대 단일화는 없다”며 더불어민주당 이용선 후보의 후보 단일화 제안을 일축했다.
 
김현배 후보 캠프는 이날 언론에 배포한 보도자료를 통해 “더민주 이용선 후보가 일방적으로 언론을 통해 단일화를 제안했다”며 “어떤 경우에도 단일화는 없다”고 못 박았다.
 
김 후보측은 “이미 수차례 거부 의사를 밝혔으며 오늘 오전에도 제안서 자체의 수령을 거부하면서까지 단일화 의사가 없다는 것을 밝혔다”고 불쾌감을 드러냈다.
 
이어 “이 후보의 거듭된 단일화 제안에 다른 의도가 있는 것 아닌지 의심스럽다”면서 “다시 이같은 행위를 반복할 경우 허위사실 유포나 선거운동 방해 행위로 선거관리위원회에 고발하겠다”고 경고했다.
 
김 후보측은 이용선 후보에게 “정치공작적인 담합유도 행위를 중단하고 당당하게 정책과 비전으로 양천을 유권자의 심판을 받으라”며 “어떠한 경우에도 단일화는 없을 것”이라고 거듭 강조했다.
 
더민주 이용선 후보는 이날 국회 정론관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김현배 후보에게 △당명 삭제 △10% 가산점 부여 △여론조사 방식의 ‘적합도’와 ‘경쟁력’의 선택을 일임하겠다고 밝힌 뒤 “오늘 오후 10시까지 답변을 달라”고 요청했다.


[팩트TV후원 1877-0411]

 
.
올려 0 내려 0
팩트TV 신혁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세월호 변호사’ 더민주 박주민 은평갑 단일후보 확정
양천을 더민주 이용선, 국민의당 후보에게 후보단일화 제안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문재인 “이젠 표로서 후보 단일화해주십시오. 투표로 세상 바꿉시다” (2016-04-07 17:08:19)
새누리 "뭘 모르는 건 김종인…'경제끝장토론' 조건없이 응하라" (2016-04-07 16:0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