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정진석 "나경원 자격박탈 국민청원은 조직적 여론몰이"
등록날짜 [ 2018년01월24일 15시03분 ]
팩트TV 보도국
 
【팩트TV】정진석 자유한국당 의원이 24일 나경원 의원의 IOC 서한 논란과 관련 “대한민국 올림픽 조직위원으로서 충분히 지적 가능한 일”이라고 두둔하고 나섰다.
 
정 의원은 이날 페이스북을 통해 “현재 청와대 국민청원 게시판에 나 의원의 조직위원 자격 박탈요구 청원이 거세다”며 이같이 말했다.
 
이어 “흥분해 한 쪽을 지나치게 비난하고 뭇매를 가하는 조직적 여론몰이는 누구에게도 도움이 안 된다”면서 20만 명이 넘어선 국민청원을 ‘조직적 여론몰이’로 비하했다.
 
그러면서 “IOC 헌장 44조 4항은 정치적 이유로 배제되는 선수가 없도록 규정하고 있다”며 “나 의원의 항의서한은 이를 근거로 한 것”이라고 해명했다.
 
그는 “남북 여자아이스하키 단일팀은 우리 선수와 한 마디 상의없이 정치적 이유로 합의된 것이며, 북한 선수가 1분, 1초라면 뛰면 그 시간만큼 대한민국 선수들의 기회와 권리는 침해받게 된다”고 주장했다.
 
또한 “친정부 인사인 유인태 전 청와대 정무수석조차 여자 아이스하키팀 남북 단일팀 합의에 ‘이번엔 정부가 잘못했다’고 했다”면서 “단일팀 논란에 왜 문재인 정부 지지층인 20~30대 청년층이 제일 강하게 이의를 제기하는지 겸허히 자문해보라”고 비판했다.
 
아울러 “문재인 정부가 진정한 소통없이 정치쇼통만 계속할수록 장담컨대 아이스하키 경기 당일 링크 주변은 태극기 물결과 애국가 합창이 퍼져 울릴 것”이라고 말했다.

#팩트TV 정기후원회원이 되어주세요. 
ARS신청 1877-0411, 직접신청 https://goo.gl/1OjzfE
 
.
올려 0 내려 0
팩트TV 보도국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노회찬, 洪 ‘평양올림픽’ 비난에 “그럼 평양냉면도 좌파냐?”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천정배, '판사 블랙리스트' 논란에 "사법부 부끄러운 줄 알라" (2018-01-24 16:38:37)
가수 손병휘, 안철수 '호남지지' 호소에 "옛애인 찝쩍대다 패가망신 하지 말라" (2018-01-24 12:05: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