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상] 윤여정 “찬열아~ 나랑 사랑 할 수 있겠니?“ 질문에 ‘찬절부절’
등록날짜 [ 2015년03월12일 18시21분 ]
팩트TV 조수진 기자
 


[팩트TV - 조수진 기자]
 
12일 오전 서울 강남구 CGV압구정에서 열린 영화 ‘장수상회’ 제작발표회에서 찬열은 윤여정이 ‘사랑에 나이가 중요하지 않다고 생각하는가?’ 라는 질문에 "중요하다고 생각한다"면서 “나랑 사랑 할 수 있겠니?”라고 돌직구 질문을 던지자 순간 당황하는 모습을 보였다.
 
윤여정의 기습 질문에 찬열은 '찬절부절'하며 "할수있다고 생각한다"면서 다만 “남녀 간의 사랑뿐만 아닌, 어머니가 저를 사랑하는 것처럼…”이라고 재치있게 받아넘기자, 윤여정은 “내가 너무 저속했다”고 사과하면서 무대는 웃음바다가 됐다.
 
윤여정은 찬열에게 질문하기 앞서 "사랑이 서로에게 눈이 멀어야 가능하다"며 하지만 "같은 실수를 안하려고 결심한 사람이다. 때문에 나이는 중요하다고 생각한다”고 답했다. 
 
4월 9일 개봉 예정인 이 영화에는  ‘꽃보다 누나’ 윤여정, 엑소(EXO) 찬열을 비롯해 ‘꽃보다 할배’ 박근형, ‘한지민, 황우슬혜, 조진웅 등이 출연한다.
 
‘장수상회’는 재개발을 앞둔 동네의 ‘장수마트’를 중심으로 까칠한 노인 ‘성칠’(박근형)이 ‘금님’(윤여정)을 만나기 시작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따뜻한 가족애 속에 담아낸 영화로 ‘쉬리’ ‘태극기 휘날리며’ 등을 연출한 강제규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
올려 0 내려 0
팩트TV 조수진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상] 찬열 "룸메이트 도경수(D.O) 큰 도움 줬다" (2015-03-12 18:22:41)
[영상] ‘윤여정-박근형’ 반세기만에 만난 '역사적'인 커플 (2015-03-12 18:2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