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새정치연합 “우리는 朴의 말이 부끄럽다”
“검찰수사 지켜보라면서, 수사 끝났을 때나 할 말을…”
등록날짜 [ 2014년12월07일 16시05분 ]
팩트TV 고승은 기자
 
【팩트TV】 박근혜 대통령이 7일 오전 새누리당 지도부와의 청와대 오찬에서 “찌라시에나 나오는 이야기에 나라 전체가 흔들린다는 것은 정말 대한민국이 부끄러운 일”이라고 주장한 데 대해 새정치민주연합은 "국민들이 진정 부끄러워하는 것은 비선실세에 의해 나라가 흔들렸다는 것"이라고 지적했다.
 
박수현 대변인은 이날 오후 브리핑을 통해 "박 대통령의 오늘 발언은 비선실세의 국정농단에 대해 국민께 진심으로 사과하고, 한 점 의혹 없는 진실규명에 착수하지는 못할망정 의혹 자체를 부정하는 가이드라인을 새누리당 지도부와 검찰에 또 다시 확실하게 제시한 것"이라며 이같이 질타했다.
 
박수현 새정치민주연합 대변인(사진출처-뉴스 300영상 캡쳐)
 
박 대변인은 "우리는 박 대통령의 말이 오히려 부끄럽다."며 "이 정도의 국정농단 의혹에 대한 상황인식이 일방적이다. 국민과 야당에게는 검찰수사를 지켜보라 명령해놓고 이미 검찰수사가 끝났을 때나 할 수 있는 말을 하고 있다.“고 지적했다. 그는 ”다시 한 번 강조하지만 검찰수사의 확실한 가이드라인을 재차 하는 것"이라고 거듭 비난했다. 
 
그는 "청와대와 새누리당의 계속되는 진실은폐와 책임회피로 국민들의 인내심이 한계치에 임박했다는 것을 명심해야 할 것"이라고 경고했다.

 
.
올려 0 내려 0
팩트TV 고승은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세계일보, “정윤회, 이정현은 ‘근본도 없는 놈’…쫓아내라” 문건 공개 (2014-12-08 02:04:33)
朴, ‘정윤회 문건’은 찌라시…“대한민국이 부끄러운 일” (2014-12-07 15:56: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