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정청래, 24일간의 단식 중단..“특별법제정 위해 더 열심히 싸울 것”
등록날짜 [ 2014년09월14일 15시28분 ]
팩트TV뉴스 고승은 기자
 
팩트TV제대로 된 세월호특별법을 촉구하며, 광화문농성장에서 24일째 단식을 이어가던 정청래 새정치연합 의원이 단식중단 선언을 했다.
 
정 의원은 14일 오후 자신의 의정보고를 통해 이날 광화문에서의 마지막 밤을 보내고 잠시 몸을 추스려서 다시 광화문 광장에서, 국회에서 유가족들과 세월호특별법 통과를 원하는 국민과 함께 더 열심히 싸우겠다고 전했다.
 
그는 새정치연합이 세월호 특별법 제정과 관련하여 유가족들에게 너무나 많은 실망과 배신감을 끼쳐드린데 대해 자신이라도 속죄하는 심정으로 유가족들에게 조금이라도 위로가 되고 싶었다면서 유민아빠의 46일간의 단식과 유가족의 아픔의 절반이라도 함께하고 싶었다고 밝혔다.
 
이어 박근혜 대통령이 세월호 참사의 최종 책임은 대통령인 본인에게 있다. 성역없는 진상조사를 하겠다. 민간이 참여하는 세월호 특별법을 제정하겠다. 유가족들의 여한이 없도록 하겠다고 한 만큼, 직접 나서서 책임지고 결단하라면서 유가족들의 면담 요청에 하루 빨리 응할 것을 촉구했다.
 
그는 끝으로 그동안 많은 걱정과 응원을 해주신 지역주민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면서 앞으로 지역 현안을 더 열심히 챙기고 지역주민의 바람대로 우리 지역이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지역 구석구석을 누비겠다고 전했다.
 
 
.
올려 0 내려 0
팩트TV뉴스 고승은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상칼럼] 빚탕감과 가정채무관리 (2014-09-15 22:01:00)
[풀영상] 유민아빠 “일베도 아픔 겪지 않게 하는 세월호 특별법” (2014-09-13 22:09: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