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동조단식 들어간 문재인 “국가가 위로와 치유보다 고통만 더하고 있다”
등록날짜 [ 2014년08월20일 14시55분 ]
팩트TV뉴스 신혁 기자
 
【팩트TV】문재인 의원이 지난 19일 단식농성에 길어가기 앞서 작성한 자신의 심경을 밝힌 글을 SNS를 통해 공개했다.
 
단식 38일재인 유민아빠 김영오씨와 함께 이틀째 단식농성을 이어가고 있는 문 의원은 20일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세월호 유가족들이 목숨을 걸고 이루고자 하는 특별법 제정을 통한 진상규명에 고통이 요구된다면 우리가 짊어져야 한다면서, 유가족들의 단식 중단을 간곡하게 호소했다.
 
이어 교황님이 우리 사회에 불러일으킨 위로와 치유의 감동을 보면서, 우리 스스로는 왜 우리의 상처를 위로하고 치유하지 못하는지 자문하고 반성을 하게 된다며, 자신이 단식농성을 대신 할 테니 유민아빠의 단식농성은 당장 중단되어야 한다고 촉구했다.
 
문 의원은 또한 국가가 유가족들의 아픔을 위로하고 치유해주기는커녕 고통만 더하는 것은 도리가 아니라면서, 우리가 깊은 공감으로 보듬어야 한다고 강조했다.
 
관계자에 따르면 문 의원은 김영오씨가 단식농성을 풀 때까지 동조단식을 이어가겠다는 뜻을 밝힌 것으로 전해지고 있다.
 
 
FACTTV
▲ <문재인 의원 페이스북 캡쳐화면>

 
.
올려 0 내려 0
팩트TV뉴스 신혁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막나가는 동아일보 “유민아빠 막말..” 칼럼·SNS 파문 (2014-09-01 18:25:00)
천호선 "유민아빠, 무거운 짐 혼자지고 간다 생각하지 말아달라" (2014-08-20 14:3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