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김무성 “윤일병·김해 여고생 살인 사건 일벌백계해야”
등록날짜 [ 2014년08월06일 11시55분 ]
팩트TV뉴스 신재관 기자
 
【팩트TV】김무성 새누리당 대표는 6일 연천 28사단 977포병대대 윤일병 폭행사망사건과 김해 여고생 살인사건의 철저한 진상조사를 통해 일벌백계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김 대표는 이날 오전 최고·중진연석회의에서 윤일병 사건과 김해 여고생 살인사건의 전말을 샅샅이 조사해 인면수심의 가해자와 방조자 모두 철저한 처벌과 문책이 있어야 한다고 말했다.
 
이어 윤일병 사망사건과 관련 권오성 육군참모총장이 사의를 표명했지만, 물러난다고 덮어질만한 가벼운 사건이 아니라면서 병영 내 폭력 대물림을 확실하게 끊겠다느 자세로 진상조사와 처벌은 물론 실효성 있는 사후대책 마련까지 책임져야 한다고 지적했다.
 
더불어 김해 여고생 살인사건도 17세 여고생을 대상으로 잔인한 폭력과 학대, 성매매 강요 등 상상하기 힘든 인권유린이라고 지적한 뒤, 경찰은 부모의 아픔을 덜어주는 차원에서 엄중한 법의 심판이 있어야 한다고 강조했다.
 
김 대표는 윤일병 사건, 김해 여고생 살인사건이 아주 잘못된 교육환경에서 기인했다는 지적에 우리나라 교육당국자들이 깊은 고민을 해줘야 한다고 덧붙였다.
 
 
.
올려 0 내려 0
팩트TV뉴스 신재관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상칼럼] 약탈적 금융부제-키코에서 추심까지 (2014-08-12 12:39:00)
18일 김대중 대통령 5주기 추도식, 토크쇼·평화캠프 등 추모행사 열려 (2014-08-06 10:1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