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천호선, ‘민주당 친노와 나는 전략 달라’
등록날짜 [ 2013년05월22일 11시58분 ]
신혁
팩트TV
▲ 천호선 진보정의당 최고위원은 22일 BBS ‘아침저널’과의 인터뷰에서 친노 세력이 민주당에 많이 있는데 함께 할 계획이 있느냐는 질문에 “목표는 같지만 이루기 위해서 무엇을 할 것인가 전략이 다르다고 본다”고 말했다.<자료사진-신혁 기자>

 
 
 
 
천호선 진보정의당 최고위원은 민주당의 친노 세력에 합류하지 않은 이유로 목표는 같지만 전략이 다르다고 말했다.
 
천 최고위원은 22일 BBS ‘아침저널’과의 인터뷰에서 친노 세력이 민주당에 많이 있는데 함께 할 계획이 있느냐는 질문에 “노무현 대통령의 긍정적인 정신, 정치적 부상을 이어가는 길은 하나가 아니다”며 “목표는 같지만 이루기 위해서 무엇을 할 것인가 전략이 다르다고 본다”고 설명했다.
 
천 최고위원은 이어 민주당 내에서 해야 할 일이 있는 반면 밖에서 기존의 전통적인 진보정치 세력과 힘을 합쳐 진보정치 세력의 문제점을 극복해 대중적인 진보정치를 만드는 것도 굉장히 소중한 일이라고 주장했다.
 
이어 “바깥에서의 진보세력과 힘을 합쳐서 새로운 정치구도를 만들어 나가는 것도 굉장히 저는 의미 있는 일”이라며, 다만 민주당의 친노 세력과는 앞으로  협력할 일들이 더 많아질 수 있다고 전했다.
.
올려 0 내려 0
신혁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오늘의 생중계 일정(10월 28일·월요일) (2013-10-28 09:30:00)
북한, 중국에 최룡해 총정치국장 특사 파견 (2013-05-22 11:17: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