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정의당 박원순 지지, "재선 위해 함께 노력하자"
등록날짜 [ 2014년05월30일 17시26분 ]
팩트TV뉴스 오승희 기자
 
팩트TV30일 오후 230분 여의도 야외커피숍에서 박원순 서울 시장 후보 측의 요청으로 박후보와 정의당 천호선 당대표, 노회찬 선대위원장, 정호진 서울시당위원장이 만나 지방선거와 관련해 이야기를 나눴다.
 
정의당은 이 자리에서 지방선거 정책공약 자료집을 전달하고 향후 서울시정에 잘 반영되길 바란다는 뜻을 전했다.
 
박 후보는 공당에서 후보를 내지 않는 것은 매우 큰 결단이라며 사람이 없어서 후보를 내지 않은 것이 아님을 잘 알고 있다며 고마움을 표했다.
 
이어 정의당의 이번 결단이 새로운 정치라면서 새로운 정치로 갚겠다는 노력으로 임하겠다고 포부를 드러냈다.
 
천 대표는 이번 지방선거가 당의 첫 전국선거로, 출마해 당을 알리는 게 매우 중요하지만 박 시장의 시정활동에 대해 긍정적으로 평가했으며 서울 시민들의 뜻을 반영해 결단했다고 밝혔다.
 
당대당 연대는 하지 않았지만 박 후보는 새정치민주연합 뿐만 아니라 정의당의 후보라며 재선을 위해 함께 노력하자고 제시했다.
 
노 선대위원장 역시 단순히 개인의 결단을 넘어 당원들 모두 우리나라를 위해 박 시장의 재선이 필요하다고 판단했다며 대의에 부합하는 길을 택했다고 강조했다.
 
당선만이 목표가 아니라 새롭고 역동적인 서울을 만들어 당선 이후 모든 시민들이 자랑스러워 하는 시장이 돼달라고 당부했다.
 
정 서울시당 위원장은 박 후보의 재선으로 서울을 바로세우는 것이 중요하다당선이 되시면 더 멋진 시정을 위해 협력할 것은 협력하고 비판할 것은 제대로 비판할 것이라며 서울시당의 뜻을 전했다.
 
박 후보는 진보 정당의 좋은 정책들의 성과가 헛되지 않도록 하겠다특히 정의당이 내세운 아동주치의 제도, 범죄예방디자인, 아동이 안전한 하교길 등의 공약을 더 강화해서 실행할 것이라고 화답했다.
 
 
.
올려 0 내려 0
팩트TV뉴스 오승희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이기명 칼럼] ‘사라 베르나르’의 눈물 (2014-06-11 11:40:00)
[이기명 칼럼] 안대희 6일 천하와 대통령 (2014-05-30 10:5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