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풀영상] KBS 권오훈 새노조위원장 "길환영 사장 퇴진 않으면 청와대와 직접 투쟁하겠다"
등록날짜 [ 2014년05월26일 16시13분 ]
팩트TV뉴스 편집국

 
권오훈 KBS 새노조 위원장은 26일 길환영 사장이 물러나지 않으면 KBS를 자신의 산하기관처럼 여기는 청와대와 직접 싸우겠다고 선전포고했다.
 
권 위원장은 이날 오후 KBS 신관 로비에서 조합원총회를 열고 “28일 이사회에서 길 사장의 해임제청안이 가결되지 않으면 곧바로 총파업에 돌입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만약 이사회가 해임안을 통과시킬 경우 총파업을 유보하고, 보다 독립적이며 공정한 KBS를 만들어 나가기 위한 새로운 길을 찾겠다고 밝혔다.
 
KBS 새노조는 길환영 사장의 퇴진을 요구하는 전국조합원 총회를 마친 뒤, 길 사장의 해임제청안 가결을 촉구하는 침묵시위에 들어갔다.
 
이들은 부장급 54명을 포함한 309명의 간부가 길 사장의 퇴진과 박근혜 대통령의 사과를 요구하며 보직사퇴에 나서는 등 KBS 정상화를 위해 싸우고 있다며, 자신들의 투쟁은 집단 이기주의를 내세운 파워게임이나 방송장악 의도가 아니라고 반박했다.
 
 
 
.
올려 0 내려 0
팩트TV뉴스 편집국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이기명 칼럼] ‘사라 베르나르’의 눈물 (2014-06-11 11:40:00)
강운태, 이용섭 누르고 광주시장 무소속 단일화 후보 확정 (2014-05-26 14:1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