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신현준, 탁재훈 엽기 사진 공개
등록날짜 [ 2011년08월04일 12시48분 ]
고창현


지난 2일 신현준은 자신의 트위터에 “그에게 난 좋아하는 노래가 있냐고 물어보았다. 그는 대답했다. 조용필 선배님의 단발머리를 즐겨 부른다고! TAKSHIN”이라는 글과 함께 탁재훈의 단발머리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공개된 사진 속 탁재훈은 우스꽝스런 단발머리를 하고 다소 진지하게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어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낸다.

또한 신현준은


“그에게 편히 쉴 수 있도록 숙소를 제공해 주었다. 많이 기뻤는지, 그도 웃고 그의 배꼽도 웃었다”는 글과 함께 웃는 탁재훈의 셔츠 사이로 뱃살이 드러나 배꼽이 보이는 엽기 사진을 게재했다.

신현준은 “휴대폰을 충전한 탁재훈이 자신의 엽기 사진이 공개되고 있음을 알아챘다”며 “옷은 물론 모든 것을 빼앗겼다”는 글과 함께 슬픈 표정으로 머리띠를 한 자신의 사진을 게재해 보는 이들을 폭소케했다.

이에 신현준과 탁재훈의 엽기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탁재훈이랑 신현준 콤비 너무 웃긴 듯 이번 엽기 사진도 대박”, “신현준 머리띠 사진이랑 탁재훈 단발 사진 완전 엽기네. 간만에 빵 터짐”, “엽기적이어서 더 매력적인 두 분의 영화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신현준과 탁재훈은 ‘가문’ 시리즈 네 번째 영화 ‘가문의 영광4-가문의 수난’ 막바지 촬영 중이다.

.
올려 0 내려 0
고창현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오늘의 생중계 일정(10월 28일·월요일) (2013-10-28 09:30:00)
김보민 "못생기고 살쪄서 전 어쩌죠?" (2011-08-04 12:4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