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뉴스10] 5/22(2) 안철수, 세월호 관련 침묵시위 어머니 단체와 간담회
등록날짜 [ 2014년05월23일 23시54분 ]
팩트TV뉴스 오승희 기자

 
팩트TV22일 세월호 참사 특집 뉴스10’에서 오창석 아나운서는 새정치민주연합 안철수 공동대표가 이날 오후 국회를 방문한 세월호 관련 침묵시위 어머니 단체와 간담회를 가졌다는 소식을 전했다.
 
국회를 찾은 11명의 어머니들은 '엄마라서 말할 수 있다'는 구호 아래 침묵시위에 나선 경기 인천의 한 육아 커뮤니티 회원들로, 안 대표에게 '안전한 대한민국'을 만들어 달라는 요청을 전하기 위해 방문했다.
 
이 침묵시위를 최초로 제안한 한 회원은 "세월호 참사를 지켜보던 엄마들이 아이들을 안전한 나라에서 키우고 싶어 거리로 나섰다""가장 원하는 것은 세월호 참사 관련 진실이 밝혀지는 것, 마지막 한 명의 실종자까지 가족 품으로 돌아가는 것, 소중한 우리 아이들을 안전한 대한민국에서 마음 놓고 키우는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엄마들의 노력이 헛되지 않게 안 대표가 경청해주시고 엄마들의 제안에 대한 구체적 약속을 하나라도 해달라""안전한 세상에서 살기 위해 용기내 나온 엄마들의 침묵시위가 각종 정치적 목적과 이해관계로 뒤틀리고 얼룩지는 일이 없기 바란다"고 덧붙였다.
 
안 대표는 이에 "이번 세월호 참사를 정치적으로 이용하려 한다거나 가깝게는 이번 선거에 이용하려 하는 정치세력은 국민의 심판을 받을 것"이라고 말했다.
 
 
.
올려 0 내려 0
팩트TV뉴스 오승희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이기명 칼럼] ‘사라 베르나르’의 눈물 (2014-06-11 11:40:00)
[뉴스10] 5/22(1) 이계덕 기자 전화연결 (2014-05-23 23:5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