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주가조작 공범 김건희”...거부권 쓴 윤석열에 사이다 폭격 날린 오준호
등록날짜 [ 2024년01월05일 16시44분 ]
영상 배희옥·김대왕·신혁
 

“주가조작 공범 김건희”...거부권 쓴 윤석열에 사이다 폭격 날린 오준호

수많은 증거가 주가 조작 공모범으로 지목하는 부인을 지키라고 있는 것이 아닙니다. 우리나라 역대 어느 정부도 친인척 비리 의혹 특검에 거부권을 행사한 전례가 없습니다.
 
새해를 맞은 국민에게 윤석열 대통령의 선물은 김건희 특검법에 대한 거부권 행사였습니다. 여야 합의가 안 되었다는 이유를 댑니다. 특검법이 신속처리안건으로 지정되고 거의 1년 동안 윤석열 정부와 국민의힘은 합의를 위해 아무런 노력도 하지 않았습니다. 왜일까요? 애초에 통과시킬 마음이 없었기 때문입니다.
 
윤석열 정권은 돌아올 수 없는 강을 건너고 있습니다. 민중은 물이라서 배를 띄우기도 하고 뒤집기도 한다고 했습니다. 배우자 비리를 덮으려고 국민을 적으로 돌린 윤석열 대통령에게 기다리는 건 준엄한 국민의 심판뿐입니다.
 
한동훈 비대위원장과 국민의힘 의원들은 대통령에게 거부권 행사 철회를 요청하십시오. 대통령이 밀어붙인다면 국회 재의결에서 찬성표를 던지십시오. 안 그러면 국민의힘도 윤석열 대통령과 함께 심판받을 겁니다.
 


[영상제보 받습니다]
진실언론 팩트TV가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
뉴스 가치나 화제성이 있다고 판단되는 영상을 (facttvdesk@gmail.com)으로
보내주시면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
올려 0 내려 0
영상 배희옥·김대왕·신혁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민주 ‘이태원참사특별법’ 본회의 처리 방침에 국힘 “총선용 술책” 반발 (2024-01-09 17:06:43)
“감옥 가니까”...윤석열 영상으로 ‘쌍특검’ 거부권 쓴 이유 공개해버린 서영교 (2024-01-05 16:39: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