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상] '윤석열 쾅쾅쾅’에 채상병 사건 3개월째 묵히는 검찰 직격한 민주 “이래서 특검·국조 필요하다”
등록날짜 [ 2023년12월08일 16시36분 ]
영상 배희옥·김대왕·김준영·신혁
 

윤석열 쾅쾅쾅’에 채상병 사건 3개월째 묵히는 검찰 직격한 민주 “이래서 특검·국조 필요하다”

해병대의 잘못된 지시로 꽃다운 나이의 청년이 희생된 지 오늘로써 142일째입니다. 하지만 해병대수사단에서 경북경찰청으로 사건이 이첩되었지만 수사는 오리무중의 상태입니다.
 
“이런 일로 사단장까지 처벌하면 누가 사단장을 할 수 있겠느냐”라는 대통령의 격노가 경찰 수사당국을 움츠러들게 했습니까? 그렇지 않고서야, 사건 초기 ‘조기 이첩’을 요청했던 경북경찰청이 3개월 넘도록 손 놓고 있을 수는 없습니다.
 
국민과 해병대 전우회는 국토 수호의 최전선에 있는 해병대의 위신을 누가 ‘귀신 잡는 해병대’에서 ‘부하 잡는 해병대’로 전락시켰는지 묻고 있습니다. 아울러 국민과 해병대 전우회는 해병대원 순직의 진실을 밝히고자 한 박정훈 전 수사단장에게 항명죄라는 누명을 씌워 재판대에 세우는 천인공노할 만행의 배후도 함께 묻고 있습니다.
 
해병대원 순직 사건을 두고 수사를 통한 진실 규명이 실종된 지금, 결국 답은 ‘특검’과 ‘국정조사’ 뿐입니다.
 
권칠승 더불어민주당 수석대변인 8일 국회 소통관 브리핑
 


[영상제보 받습니다]
진실언론 팩트TV가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
뉴스 가치나 화제성이 있다고 판단되는 영상을 (facttvdesk@gmail.com)으로
보내주시면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
올려 0 내려 0
영상 배희옥·김대왕·김준영·신혁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상] 노란봉투법 거부한 윤석열은 들어보라..하청노동자 아들 전용기의 가슴먹먹한 연설 (2023-12-08 17:28:29)
[영상] 국힘 ‘수사하면 전문가’ 말로 김홍일 보내버린 홍익표 “BBK 수사했으니 금융위원장 가라” (2023-12-08 16:32: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