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상] “김건희 디올백 어디있나?” 막다른길 몰린 대통령실 침묵에 장경태 공개질의
등록날짜 [ 2023년12월06일 17시12분 ]
영상 배희옥·김대왕·김준영·신혁
 

“김건희 디올백 어디있나?” 막다른길 몰린 대통령실 침묵에 장경태 공개질의

김건희 여사의 명품 선물 수수에 대해 대통령실이 열흘째 침묵하고 있습니다. 수차례 공식 질문에 대한 답변도 거부하고, 국민의힘은 대통령실 현안질의조차 합의를 하지 않고 있습니다.
 
김건희 여사에게 몇 겹의 방탄이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오늘도 묻겠습니다. 작년에 받으신 샤넬 화장품과 디올 명품백은 아직도 갖고 계십니까? 대통령실에 처음 듣는 반환용 명품 창고가 있긴 있는 것입니까?
 
1998년 말 세상을 떠들썩하게 했던 법무부 장관 부인의 옷 로비 사건을 국민께서는 기억하실 것입니다. 당시 검찰은 자작극으로 덮었습니다.
 
침묵은 의심으로, 의심은 확신으로, 확신은 구속으로 이어질 수 있음을 엄중히 경고합니다.
 
장경태 더불어민주당 최고위원 6일 최고위원회의 발언
 


[영상제보 받습니다]
진실언론 팩트TV가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
뉴스 가치나 화제성이 있다고 판단되는 영상을 (facttvdesk@gmail.com)으로
보내주시면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
올려 0 내려 0
영상 배희옥·김대왕·김준영·신혁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상] 엑스포는? 명품백은? 대통령실은 숨고, 국힘은 도망가고..운영위 무산에 민주당 분노의 성토 (2023-12-06 17:15:42)
[영상] “문대통령은 거부권 안 썼다” 거부권 남발하며 걸핏하면 ‘전정부’ 찾는 윤정권에 정면타 날린 윤재갑 (2023-12-05 17:24: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