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국힘에 탄핵 막으려다 ‘배지’ 날아간다 경고한 정청래 “선진화법 위반시 혹독한 대가 치를 것”
등록날짜 [ 2023년12월01일 11시59분 ]
영상 배희옥·김대왕·김준영·신혁
 

국힘에 탄핵 막으려다 ‘배지’ 날아간다 경고한 정청래 “선진화법 위반시 혹독한 대가 치를 것”

국민의힘 의원님들, 국회선진화법에 의한 피해가 없기를 바랍니다.
 
오늘 국회 본회의에서 방송통신위원장 이동관 탄핵소추안, 검사 손준성, 검사 이정섭 탄핵소추안을 처리할 예정입니다. 국민의힘의 집요한 의사진행 방해가 있더라도 반드시 탄핵안을 통과시키겠습니다. 만약 국민의힘이 국회선진화법을 위반할 시 혹독한 대가를 치르게 될 것입니다.
 
국회 선진화법 제165조, 제166조는 상당히 무서운 법입니다. 이 법에 저촉이 되면 국회의원에 출마할 수도 없고 달고 있는 금배지도 위험할 수 있습니다.
 
국민의힘 의원님들께서는 오늘 이 점을 유의하시고 피해가 없으시길 바랍니다. 욱하고 흥분해서 자칫 이 법을 위반할까 걱정됩니다. 사고 치고 후회해도 때는 늦으리. 오늘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정청래 더불어민주당 최고위원 1일 최고위원회의 발언 중
 


[영상제보 받습니다]
진실언론 팩트TV가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
뉴스 가치나 화제성이 있다고 판단되는 영상을 (facttvdesk@gmail.com)으로
보내주시면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
올려 0 내려 0
영상 배희옥·김대왕·김준영·신혁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제2, 제3 이동관 갈아끼워 ‘방송장악’ 기필코 하겠다는 선전포고” (2023-12-01 16:55:01)
‘김건희 디올백’에 북한이 개입? 코너 몰린 대통령실 황당 핑계에 민주 “얼버무려서 해결 될 일 아냐” (2023-12-01 11:34: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