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김건희 디올백’에 북한이 개입? 코너 몰린 대통령실 황당 핑계에 민주 “얼버무려서 해결 될 일 아냐”
등록날짜 [ 2023년12월01일 11시34분 ]
영상 배희옥·김대왕·김준영·신혁
 

‘김건희 디올백’에 북한이 개입? 코너 몰린 대통령실 황당 핑계에 민주 “얼버무려서 해결 될 일 아냐”

김건희 여사 부정청탁법 위반 의혹과 관련해, 대통령실이 의혹에 답하지 않는 이유로 유튜브 채널을 핑계 대는 것도 모자라 북한 개입설을 거론하고 있다니 황당합니다.
 
언론 보도에 따르면, 대통령실 관계자가 최 목사의 북한 방문 이력을 언급하며 “서울의소리가 어디서 공작금을 받았는지 알아야 한다”고 했다고 합니다.
 
그런다고 김건희 여사의 명품 가방 수수 의혹이 사라지지 않습니다. 오히려 북한 개입설을 내놓을 정도로 최 목사가 문제 인사였다면, 김건희 여사는 왜 만났는지, 명품 가방 선물을 가져오도록 왜 방치했는지 의혹만 깊어집니다. 대통령실의 영부인 경호 관리에도 허점이 있다는 것을 스스로 인정하는 꼴입니다.
 
또한 김건희 여사가 영상에 나온 것처럼 금융위원회 인사에 직접 개입했는지도 답해야 합니다.
 
-박성준 더불어민주당 대변인 30일 국회 소통관 브리핑
 


[영상제보 받습니다]
진실언론 팩트TV가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
뉴스 가치나 화제성이 있다고 판단되는 영상을 (facttvdesk@gmail.com)으로
보내주시면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
올려 0 내려 0
영상 배희옥·김대왕·김준영·신혁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국힘에 탄핵 막으려다 ‘배지’ 날아간다 경고한 정청래 “선진화법 위반시 혹독한 대가 치를 것” (2023-12-01 11:59:50)
‘방송법·노조법’ 거부권으로 막장 치닫는 윤정권에 “용산 간다” 홍익표 분노 폭발 (2023-12-01 11:29: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