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모조리 고발한다’...홍익표, 탄핵 코앞 이동관 ‘YTN 민영화’ 날치기 땐 “직권남용·배임 법적조치”
등록날짜 [ 2023년11월29일 16시30분 ]
영상 배희옥·김대왕·김준영·신혁
 

‘모조리 고발한다’...홍익표, 탄핵 코앞 이동관 ‘YTN 민영화’ 날치기 땐 “직권남용·배임 법적조치”

법사위가 계속 자신의 직무를 해태하고 있는 것에 결코 이해할 수 없는 행태가 반복되고 있습니다. 동의할 수 없고, 결코 그냥 넘어가지 않겠습니다. 이번 법사위 행태에 대해서 법사위를 정상화시키지 않는다면 앞으로 민주당은 중대한 결심을 할 생각입니다.
 
이동관 방통위원장과 관련돼서 한 말씀만 더 드리겠습니다. 오늘 방통위 전체회의가 예정돼 있는데, 만약에 오늘 YTN 민영화를 최종 의결하면 이것은 매우 잘못된 행동입니다.
 
신청접수 8일 만에, 심사계획의결 7일 만에, 역대 이렇게 최단기로 이러한 중대한 결정을 한 사례가 결코 없었습니다. YTN을 민간 기업에 넘기는 것을 이렇게 졸속으로 처리한다면 직권남용과 배임 등의 혐의로 반드시 이동관 방통위원장은 물론이고 관련된 위원들 전원 그다음에 관계자 모두를 법적 처리하도록 저희들은 고발 등 모든 조치를 강구하겠습니다.
 
-홍익표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 29일 최고위원회의 발언 중
 


[영상제보 받습니다]
진실언론 팩트TV가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
뉴스 가치나 화제성이 있다고 판단되는 영상을 (facttvdesk@gmail.com)으로
보내주시면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
올려 0 내려 0
영상 배희옥·김대왕·김준영·신혁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더러운 손’ 탄핵 대상자 손준성 직격한 정청래 “비리 저질렀으면 대가 치러야지” (2023-11-29 16:39:32)
‘7조 투자받고 미·영 107조 퍼줬다’...홍익표, ‘윤석열 투자유치’ 홍보에 “이상한데? 이정도면 잘라야지” (2023-11-28 17:00: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