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이동관 탄핵 막겠다고 다 내던졌다”...박주민, 법사위 산회 ‘뺑소니’ 김도읍에 “사과하라”
등록날짜 [ 2023년11월23일 17시02분 ]
영상 배희옥·김대왕·김준영·신혁
 

“이동관 탄핵 막겠다고..” 박주민, 법사위 산회 ‘뺑소니’ 김도읍에 “사과하라”

이동관 방통위원장은 도대체 국민의힘에게 얼마나 소중한 존재입니까? 너무 궁금한데요. 지금 국민의힘은 이동건 방통위원장을 지키기 위해서 민생법안들 다 던져버리고요. 헌재소장도 던져버렸습니다. 그리고 심지어 예산안도 곧 던져버릴 것 같은 기세입니다.
 
어제 법사위에 134개 법안이 심사 예정이었다는 거 다 알고 계시죠? 이 중에는 교권 보호를 위한 아동학대 처벌법 개정안도 있었습니다.
 
국민의힘이 꼭 필요하다고 얘기했던 재난 및 안전관리 기본법 개정안 자연재해대책법 개정안 이런 것들도 있었어요. 근데 다 던져버린 겁니다. 누구를 위해서? 이동관 님을 위해서 다 던져버린 거죠. 그리고 사법 공백을 운운했습니다. 그런데 저희가 헌재소장에 대한 임명절차 진행하기로 합의를 해줬음에도 불구하고 안 하겠답니다.
 
하루 속히 정상화돼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법사위원장의 반성, 사과와 재발방지 약속 이런 것들이 반드시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 박주민 더불어민주당 원내수석부대표 23일 원내대책회의 발언 중 -
 


[영상제보 받습니다]
진실언론 팩트TV가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
뉴스 가치나 화제성이 있다고 판단되는 영상을 (facttvdesk@gmail.com)으로
보내주시면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
올려 0 내려 0
영상 배희옥·김대왕·김준영·신혁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30일에 본회의 열린다”...홍익표, ‘이동관·검사탄핵’ 막아선 국힘에 청천벽력 같은 소리 (2023-11-23 17:06:31)
"볼까요"로 시작한 기동민 "이종섭이 빼라했네" 터뜨리자 멘붕 온 신원식 (2023-11-23 16:57: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