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명 수사 검사가 부패검사? 충격적 폭로”...박찬대 “까도 까도 불법투성이더라”
까도 까도 불법 투성이입니다. 이정섭 차장검사 파면하십시오. 수원지검 이정섭 2차장검사의 불법행위가 계속해서 밝혀지고 있습니다.
위장전입, 주민등록법 위반, 세금체납 등 본인이 인정한 것만 여러 건이고 심지어 골프장 부정 부킹, 범죄기록 무단조회, 재벌유착 의혹까지 나왔습니다. 게다가 최근에는 이정섭 검사의 처남 조모씨에 대한 마약투약 부실 수사 의혹까지 불거졌습니다.
이정섭 검사의 처남 조모씨를 가족폭력과 마약투약 혐의로 경찰에 신고했던 조모씨의 부인은 최근 뉴스버스와의 인터뷰에서 조씨의 마약투약과 경찰의 부실 수사 의혹을 폭로했는데 내용이 충격적입니다. 이정섭 검사의 처남 조모씨의 부인은 이 인터뷰에서 남편 조씨는 마약중독 상태이고 오래전부터 이정섭 검사를 포함한 시댁쪽 가족도 다 알고 있었지만 방조하고 묵인했다고 주장했습니다. 경찰의 부실 수사 배경에 이정섭 검사가 있었을 것이라고 지목하기도 했습니다.
이정섭 검사는 공직자로서의 자격도 없을뿐더러 검사로서의 자격은 더더욱 없습니다. 이정섭 검사와 같은 비위를 그대로 봐준다면 검찰 수사에 대한 불신은 걷잡을 수 없이 커질 것입니다. 검찰은 신뢰를 회복하기 위해서라도 이 사안을 엄정하게 다뤄야 합니다. 이정섭 검사를 파면하여 공직기강을 바로 세우길 바랍니다.
-박찬대 더불어민주당 최고위원, 8일 최고위원회의 발언 중 -
[영상제보 받습니다]
진실언론 팩트TV가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