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풀영상] 세월호 참사 특집뉴스-유가족 눈물의 외침에 귀 기울여야...
등록날짜 [ 2014년05월13일 16시29분 ]
팩트TV뉴스 오승희 기자

 
 
【팩트TV】 오창석 아나운서는 12일 저녁 세월호 참사 특집 뉴스에서 유가족들이 먼저 간 아이들의 한을 풀어주고 그 죽음을 헛되이 하지 않기 위해, 다시는 이런 일 겪지 않는 나라를 만들기 위해청와대를 찾아가고 대통령을 만나려고 했다며 정부와 청와대는 유가족의 목소리를 귀담아 듣고, 뜻을 헤야려야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오 아나운서는 '세월호 사고는 300명이 한꺼번에 죽어 많아 보이지만 연간 교통사고로 죽는 사람 수를 생각하면 그리 많은 건 아니'라는 김시곤 KBS보도 국장의 발언에 대해 유가족들은 KBS로 항의방문을 갔다고 전했다.
 
오 아나운서는 유가족들은 보도국장과 사장의 사과와 그런 막말과 왜곡 보도를 하지 않겠다는 약속을 바랬지만 경찰들이 앞을 막고, KBS 보도국장은 사과를 하지 않았다고 말했다.
 
KBS가 끝내 유가족들의 얘기에 귀를 기울이지 않자 유가족들은 대통령과 이야기를 할 것이라며 9일 새벽 청와대로 향했으나 유가족들에게 길을 내어주지 않고, 유가족들의 하소연을 들어주지도 않는 모습을 보였다.
 
결국 영정을 가슴에 안고 KBS와 청와대 앞에서 밤을 지새웠던 유가족들은 KBS 길환영 사장의 사과와 보도국장의 사퇴와 함께 안산 분향소로 돌아갔다.
 
 
.
올려 0 내려 0
팩트TV뉴스 오승희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이기명 칼럼] ‘사라 베르나르’의 눈물 (2014-06-11 11:40:00)
[풀영상] 세월호 참사 특집뉴스-스스로 책임자의 모습을 보이지 않는 대통령 (2014-05-13 16:29: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