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김황식 “朴의 출마권유, 자신의 짐작에 불과”
등록날짜 [ 2014년05월07일 10시40분 ]
팩트TV뉴스 고승은 기자
 
팩트TV김황식 새누리당 서울시장 예비후보는 7일 박근혜 대통령이 직접적으로 서울시장 출마 권유한 것은 사실이 아니며, 자신이 박 대통령의 마음을 짐작한 것에 불과하다고 밝혔다.
 
김 예비후보는 이날 'CBS 김현정의 뉴스쇼와의 인터뷰를 통해 지난 2일 정책토론회에서 박 대통령이 출마 권유한 것으로 알고 있다라는 발언을 한 것과 관련 박 대통령을 도왔던 측근들이 자신을 돕고 있는 만큼 박 대통령의 뜻도 그들의 뜻과 다르지 않을 거라는 취지에서 즉흥적으로 한 말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이혜훈 예비후보가 박 대통령을 위험에 빠뜨리는 해당행위를 한 만큼 후보직을 사퇴해야 한다는 비판과 관련 자신은 사퇴할 생각이 전혀 없으며, 직접적으로 박 대통령이 자신에게 출마를 권유한 적이 없는 만큼 노무현 전 대통령처럼 탄핵 운운하는 이야기가 나와선 안 된다고 주장했다.
 
김 예비후보는 전날 박 대통령을 지킵시다라는 내용의 선거운동 문자가 대량 발송된 논란에 대해 정확한 사실관계를 따진 뒤 책임을 지겠다고 밝혔다.
 
한편 세월호 참사와 관련해 MB 정부의 규제완화가 원인으로 대두된 것과 관련 이는 안전과 직접적인 연관이 없다면서, 과학적인 검증분석이 나온 다음에 판단하자고 주장했다.
 
 
 
 
.
올려 0 내려 0
팩트TV뉴스 고승은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이기명 칼럼] ‘사라 베르나르’의 눈물 (2014-06-11 11:40:00)
[풀영상] 6일 밤 팽목항 현장브리핑-세월호 참사 직접적 원인은? (2014-05-06 23:57: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