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와대 자유게시판에 게시된 ‘박근헤 대통령은 왜’ 게시글 전문]
화합과 소통의 정치를 하신다던 분이 대통령이 되신 이후 새누리당이 여당이 된 후, 왜 점점 언론의 자유는 축소되고 있으며 어째서 국가가 보호해야 할 국민인 장애인들이, 그들의 날에 국가로부터 폭행을 당하고 마찬가지로 국가에서 가장 따뜻하게 보살펴야 할 새월호 실종자 가족들을 무력으로 진압하며 새월호 사건, 또는 많은 연예인 스캔들이 터질 때마다 국민들 대다수가 반대하는 법안은 왜 이렇게 조용조용 혼란을 틈타 몰래 통과되는 것입니까?
결국은 노인 복지 확대, 대학생 등록금 인하, 언론의 자유 확대와 지역간 갈등 축소 어느 것 하나 이뤄진 것이 없습니다 되려, 반대로 가네요.
지금이 어느 시대인데 고위 공무원들이나 언론이 자신들 의견과 다르다 해서 종북, 빨갱이 거린답니까? 우리나라 사람이 북한을 지지해야 할 이유가 있긴 합니까? 시대가 회귀한 느낌입니다. 국민이 피흘려 얻은 우리의 권리가 소리없이 하나둘씩 빼앗겨 가는 느낌입니다. 서로의 의견이 다름을 인정하지 못하고, 내 의견과 다르면 너는 종북, 빨갱이- 라 낙인지으며 귀를 틀어막고 있습니다.
또한, 국가정책에 반대하는 사람들이 목소리를 내는 데에 신변의 위협을 느끼기 시작했습니다. 표현할 자유를 되돌려 주십시오, 구체적으로는 , 새월호 관련 언론의 통제도 풀어주십시오.
그리고 민주주의의 기본 원칙에 따라, 정당한 방법으로 (언론의 조작,통제 없는 선거)권력을 획득하고 정당한 방법으로 (국민의 뜻에 의해) 권력을 행사해 주십시오
당신이 정당한 방법으로 권력을 얻지 않은 것을 압니다 계속해서 국민을 농락한다면, 대한민국의 국민의 뜻을 무시한다면 국민은 가만히 있지만은 않을 것입니다.
당신은 '최초의 여성 대통령'이란 타이틀이 어울리지 않습니다. 여전히 '독재자의 딸'일 뿐이네요.
국민의 소리를 들어주세요, 대통령은 국민이 있기에 존재합니다. 조금 더 자세를 낮추고 우리의 말을 경청해주시고, 조금 더 투명한 정치를 해 주십시오. 숨길 수 있으리라 생각하지 말아 주세요. 언젠간 다 드러날테니.
아직 시간이 있습니다. 지금이라도 새월호 사건에 대한 국민의 궁금증들을 시원하게 풀어주시고 지금이라도 유가족들을 위한 적절한 조치를 취해주십시오.
언론의 통제를 그만 둬 주십시오, 언론은 민주주의 국민의 유일한 귀이며 여론은 민주주의 국민의 유일한 목소리입니다. 이러한 언론과, 여론이 조작되지 않게 해 주십시오.
이 사건으로 온통 상처받은 국민의 마음을 더욱 후벼파지 말아 주십시오. 용기를 내어 이 글을 올립니다. 제발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