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자막뉴스] 박지원이 밝힌 충격적인 한동훈+검사 70명 출마설 "요즘 검찰, 국회로 가자. 거기가 살길이라고해"
등록날짜 [ 2023년04월06일 18시43분 ]
글 신혁, 영상 배희옥·김대왕·백대호
 

박지원 전 국정원장은 6일 차기 총선에 한동훈 법무부 장관을 필두로 현직 검사 70명 정도가 국민의힘 타이틀로 출마할 것이라고 내다봤습니다. 
 
박 전 원장은 당초 50명 선이라던 총선 출마 희망자가 보도 이후 70명으로 숫자가 늘어난 이유에 대해 “검찰의 모든 주요 간부가 ‘국회로 가자. 우리가 살길은 거기다’ 이런 얘기를 공공연히 한다”고 밝히면서 이른바 윤석열 정권의 정치보복 정적제거에 협력했던 검사들이 국회의원 배지만 달면 국민의힘 뒤에 숨어 생명연장을 하겠다는 의도임을 짐작게 했습니다.
 
박 전 원장은 6일 MBC라디오 김종배의 시선집중에 출연해 “한동훈 장관이 총선 출마에 생각이 없다는 식으로 말하지만 그것은 현재의 얘기일 뿐”이라면서 “일부 언론 보도를 보면 검찰 출신 70명을 공천한다는 말까지 나온다. 한 장관도 결국은 출마하게 될 것이라”며 이같이 밝혔습니다.
 
이어 윤대통령이 양곡관리법 거부권을 행사하면서 ‘앞으로 거부권 행사가 많아질 것’이라고 말했다는 보도에 대통령실이 그런 기록 없다고 해명한 것에는 “대통령이 습관적으로 거짓말을 한다”면서 “한일 정상회담에서도 후쿠시마 오염수 독도 위안부 문제를 말한 적 없다고 하지만 현실로 드러나고 있지 않으냐”며 “복수의 참석자들에게 확인하니까 했다고 하더라”라고 정면 반박했습니다.


[영상제보 받습니다]
진실언론 팩트TV가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
뉴스 가치나 화제성이 있다고 판단되는 영상을 (facttvdesk@gmail.com)으로
보내주시면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
올려 0 내려 0
글 신혁, 영상 배희옥·김대왕·백대호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자막뉴스] 조수진을 팩폭으로 참교육 해버린 양이원영 "괴담? 과학이지..촛불로 광우병 소 막았다“ (2023-04-10 15:46:14)
[영상] '우리은행은 정부와 무관하다' 오리발 내밀다 오기형 팩폭 맞은 한덕수 (2023-04-05 19:50: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