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상] 충청권 與 의원들 “윤석열, ‘충청의 아들’이라더니 ‘사드배치’가 설 선물이냐”
등록날짜 [ 2022년02월03일 10시48분 ]
글 신혁, 영상 배희옥·김대왕·백대호
 


【팩트TV】충청권 더불어민주당 의원들이 3일 윤석열 국민의힘 대선 후보의 충청권 사드(THAAD,고고도 미사일 방어체계) 추가배치 공약에 “충청의 아들 자처하더니 설 명절 선물이 사드냐”며 즉각 철회할 것을 요구하고 나섰다.
 
김종민 등 충청 지역구 민주당 의원들은 이날 국회 소통관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설 명절을 앞두고 윤 후보가 ‘사드추가배치’ 여섯 글자 공약을 발표한 데 이어 김재섭 국민의힘 당협위원장이 충남 계룡·논산을 사드 추가배치 후보지로 거론했다”면서 이같이 말했다.
 
이어 “더 충격적인 것은 안보상의 전략적 판단이 아니라 수도권 국민이 불편해할 수 있으니 충청에 배치해야 한다는 국민의힘 주장”이라면서 “우리 충청이 그렇게 만만하냐. 윤 후보가 강남 대통령이 되고 싶다면 다시는 충청을 찾지 말라”고 비난했다.
 
나아가 “이 소식을 접한 충청인들은 충청의 아들을 자처한 윤 후보가 충청에 준 선물이 사드냐고 크게 분노하고 있다”면서 “즉각 사드추가배치 여섯 글자 공약을 철회하고 충청을 언급한 것에 대해 엎드려 사죄해야 한다”고 촉구했다.
 
아울러 “사드 추가배치는 북한이 다량 보유한 저고도 중단거리 탄도미사일에 대한 효과가 있을지 의문”이라며 “곧 실전배치가 예상되는 북한의 초음속 순항미사일의 대비책이 될 수 없다”면서 “결국 이런 상황에 사드를 거론하는 것은 안보로 국민을 호도해 편 가르기 하겠다는 얄팍한 정치적 셈법”이라고 지적했다.
 



[영상제보 받습니다]
진실언론 팩트TV가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
뉴스 가치나 화제성이 있다고 판단되는 영상을 (facttvdesk@gmail.com)으로
보내주시면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
올려 0 내려 0
글 신혁, 영상 배희옥·김대왕·백대호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상] 최민희, 건사랑 고발에 “잘됐다. 김건희 무속의혹 샅샅이 수사하자” (2022-02-04 14:17:28)
윤석열측, ‘4자토론’ 거부…“안철수·심상정에 예의 아니다” (2022-01-28 10:28: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