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홍준표 “윤석열, 윤핵관 앞세워 날 구태로 몰다니…원팀 일방적 파기에 유감”
등록날짜 [ 2022년01월21일 09시48분 ]
신혁 기자
 
【팩트TV】홍준표 국민의힘 의원이 21일 최재형 전 감사원장 등 공천 추천을 선대위 합류 조건으로 둔갑시켰다며 강한 불쾌감을 드러냈다. 
 
윤석열 후보와 홍준표 의원의 회동으로 기대를 모았던 원팀 결성은 권영세 선대위원장이 어제(20일) ‘대선 국면에서 지도자급 인사가 걸맞은 행동을 해야 한다’며 ‘구태를 보인다면 지도자 자격은커녕 당원 자격도 인정받지 못한 것’이라고 직격하면서 사실상 물 건너갔다는 분위기다.
 
홍 의원은 이날 자신의 SNS에 올린 글에서 “화기애애한 분위기에서 한 대선전략 논의를 구태로 몰아 본질을 회피하는 모습은 아무리 생각해도 그건 아니다”라며 이같이 밝혔다.
 
이어 “아무리 정치판이 막가는 판이 되었다고 하지만 두 사람이 만나 당내 현안을 논의한 것을 공천요구 구태로 까발리고 모략하면 앞으로 어떻게 국정을 논의할 수 있겠냐”며 권영세 선대본부장을 비난했다.
 
나아가 “대구 이준훈 후보야 내 사람이라고 할 수 있지만, 최재형 전 원장이 어찌 내 사람이냐”며 “그 외 대선 전략 논의는 왜 공개하지 못하냐?”면서 “참 유감스러운 행태들”이라고 말했다.
 
[영상제보 받습니다]
진실언론 팩트TV가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
뉴스 가치나 화제성이 있다고 판단되는 영상을 (facttvdesk@gmail.com)으로
보내주시면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
올려 0 내려 0
신혁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상] 정의 “이재명 ‘대선후보 회동’ 제안 환영…국힘 ‘추경 조건’엔 비현실적” (2022-01-21 14:22:31)
[영상] 국민의힘 “정부 ‘소상공인 지원 14조 추경’은 매표용…동의하지 않겠다” (2022-01-19 16:25: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