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상] ‘불법도박’ 공세 재미 본 국민의힘 “이재명 장남 취업도 아빠찬스 의혹“
등록날짜 [ 2021년12월22일 14시50분 ]
글 신혁, 영상 배희옥·김대왕·백대호
 


【팩트TV】국민의힘이 22일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 장남의 취업 과정에 이른바 ‘아빠찬스’가 작용했다고 주장했다. 
 
이 후보의 장남 동호 씨가 지난 4월 취직한 업체 대표가 ‘이재명 지키기 범국민대책본부'의 발기인으로 참여했던 이 후보 지지자와 과거 3년간 같은 직장에서 근무하는 등 친분이 있다며 연결고리로 지목했다.  개연성 부족에도 이른바 던지기 의혹 제기에 나선 것은 김종인 총괄선대위원장의 네거티브 중단 선언에 윤석열 후보가 ‘한국 정치사에서 그런 적이 없었다’며 정면충돌하는 선대위 내부 상황과 무관하지 않아 보인다. 
 
허정환 선대위 상근부대변인은 이날 국회 소통관에서 “이 후보의 장남 동호 씨의 취업 과정에서 꼭 설명이 필요한 정황을 발견했다”며 “소위 아빠찬스로 취업한 것 아니냐는 의혹으로 불거질만한 사안”이라고 말했다.
 
이어 “동호 씨가 지난 4월 한 사모펀드 사에 취직했는데, 업체 대표가 이 후보 지지자인 경기교통공사 비상임감사를 맡은 김현겸 씨와 가까운 관계”라며 “둘은 2004년부터 3년간 증권사의 같은 파트에서 센터장과 본부장으로 함께 일한 사이”라고 설명했다.
 
나아가 “김 씨는 2019년 이 후보의 공직선거법 위반 대법원 판결을 앞두고 이재명 지키기 범국민대책본부 발기인으로 참여한 인물”이라며 “이후 2020년에는 경기교통공사 비상임감사를 맡게 됐다”면서 이른바 보은을 위해 이 후보 장남의 취업을 도운 게 아니냐는 주장이다.
 
 


[영상제보 받습니다]

진실언론 팩트TV가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
뉴스 가치나 화제성이 있다고 판단되는 영상을 (facttvdesk@gmail.com)으로
보내주시면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
올려 0 내려 0
글 신혁, 영상 배희옥·김대왕·백대호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상] 민주 “김종인 기동헬기? 윤석열이 원인인데…윤핵관 몇 자른다고 해결될까” (2021-12-22 15:05:26)
[영상] 민주, 국민의힘 '김건희 무보수·명예직' 해명에 “게임협회 ‘회비’ 납부내역 공개하라” (2021-12-22 12:34: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