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상] 민주 “윤석열 만찬소동, 김종인 ‘주접’ 일갈로 마무리…공부할 시간에 덩치만 키우더니”
등록날짜 [ 2021년11월25일 16시23분 ]
글 신혁, 영상 배희옥·김대왕·백대호
 

【팩트TV】더불어민주당은 25일 “윤석열 국민의힘 대선후보와 김종인 전 미래통합당 비상대책위원장의 긴급만찬 소동이 김 위원장의 ‘주접’ 일갈로 마무리 됐다”며 “3김 선대위 자체가 시대착오적”이라고 힐난했다.
 
오영훈 수석대변인은 이날 여의도 민주당사 기자회견장에서 브리핑을 통해 “국민의힘 선대위가 총괄선대위원장도 없는 나사 빠진 선대위로 출범하게 됐다”면서 이같이 말했다.
 
이어 “윤 후보와 김 전 위원장의 1시간 40분간 만찬 내용도 ‘누구를 앉히네 마네’, ‘비서실을 두네 마네’ 하는 수준”이라며 “사태가 이지경이 된 것은 후보가 국정을 공부하고 정책을 가다듬기에도 턱없이 부족한 시간에 반문 모으기, 상왕 모시기로 세력 부풀리기에만 몰두한 결과”라면서 “파국은 이미 예고됐었다”고 꼬집었다.
 
나아가 “빅텐트 운운하던 국민의힘 선대위가 ‘자리 사냥꾼’, ‘파리떼’, ‘그양반’, ‘주접’같은 험한 말만 오가고 있다”며 “민의는 어떻게 담을지, 어떤 정책을 선보일지에 대한 얘기는 전혀 찾아볼 수 없다”고 지적했다.
 
그러면서 “윤 후보는 시대착오적인 3김 선대위가 김빠진 것은 어쩔 수 없더라도 중심을 잡으라”며 “흘러간 철새 정치인들의 자리다툼으로 하세월 할 만큼 민생은 한가롭지 않다. 과거 말고 대한민국의 미래를 이야기할 때이다”라고 강조했다.
 
 
[영상제보 받습니다]
진실언론 팩트TV가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
뉴스 가치나 화제성이 있다고 판단되는 영상을 (facttvdesk@gmail.com)으로
보내주시면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
올려 0 내려 0
글 신혁, 영상 배희옥·김대왕·백대호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상] 범여권 의원들 “조선일보 ‘유가부수 조작’ 증거인멸 제보 잇따라…‘구독료 150억’ 입금여부가 열쇠” (2021-11-26 11:55:51)
[영상] 정의, 윤석열 ‘이명박·박근혜 사면’ 발언에 “법치 부르짖더니…범죄자 풀어주면 미래지향적?” (2021-11-25 15:17: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