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상] “김건희, 개미들 피눈물 나게 해놓고 영부인?"…與 부대표단 ‘즉각 소환조사’ 촉구
등록날짜 [ 2021년11월16일 16시31분 ]
글 신혁, 영상 배희옥·김대왕·백대호
 

【팩트TV】더불어민주당 원내부대표단이 16일 도이치모터스 주가조작 혐의를 받은 윤석열 국민의힘 대선후보의 부인 김건희 씨의 즉각적인 소환조사를 촉구했다. 김 씨는 단순 전주 역할만 했다는 주장이지만, 여당에선 논문·이력 조작 의혹도 모자라 주가 조작으로 개미 투자자들의 눈에서 피눈물을 흘리게 한 자는 영부인으로서 자격이 없다는 지적이다. 
 
민주당 원내부대표단은 이날 국회 소통관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꼬리를 아무리 잘라도 꼬리가 계속 밟히는 것은 김 씨가 몸통이기 때문”이라며 “불확실한 (주가조작에) 돈을 대는 전주는 없다. 도이치모터스 권오수 회장, 주가조작 선수 이정필 등과 한패였을 가능성이 매우 크다”고 말했다.
 
이어 “오늘 권오수 회장의 구속 여부가 결정되고 도주했던 이정필도 잡혔다”면서 “경찰청 중대범죄수사과의 내사보고서에 따르면 김 씨는 권 회장이 이 씨의 주가관리 사실을 말하고 다니기 6개월 전 이미 도이치모터스 주식 8억 원어치(24만 8천주)를 장외매수 했다”며 “두창섬유로부터 블록딜로 지분을 매입할 때 이미 계획을 알았던 것”이라고 지적했다.
 
그러면서 “윤석열 후보의 부인 김건희 씨가 세간에 등장하면서 학위논문 조작, 허위이력 조작 등 숱한 의혹을 물고 다녔지만, 그걸로는 부족했는지 급기야 주가조작 의혹의 정중앙에 섰다”며 “개인의 영달을 위해서라면 물불을 가리지 않는 탐욕의 화신을 보는 것 같다”고 비난했다.

 
[영상제보 받습니다]
진실언론 팩트TV가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
뉴스 가치나 화제성이 있다고 판단되는 영상을 (facttvdesk@gmail.com)으로
보내주시면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
올려 0 내려 0
글 신혁, 영상 배희옥·김대왕·백대호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상] 이재명, 2030세대 찾아가 직접 목소리 듣는다…‘리스너프로젝트’ 추진 (2021-11-17 14:19:23)
[영상] 與 ‘방역지원금’ 선 그은 국민의힘 “이재명 선거지원금, 예산 심의대상 아니다” (2021-11-16 10:06: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