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상] 정의 “양향자는 2차 가해자…송영길 ‘무관용’ 원칙 적용해 출당시켜야”
등록날짜 [ 2021년06월25일 12시24분 ]
글 신혁, 영상 배희옥·김대왕
 

【팩트TV】정의당은 25일 양향자 의원이 지역사무소에서 발생한 성범죄의 2차 가해자라며 더불어민주당에 출당을 요구했다. 
 
오현주 대변인은 이날 국회 소통관에서 논평을 통해 “송영길 대표가 성추행 연루자 등에 대해 즉각 출당 조치하고 무혐의 확정 전까지 복당을 금지하겠다고 밝힌 바 있다”며 “양 의원은 사건 초기 ‘성폭행은 아닌 것으로 안다’고 발언하는 등 2차 가해의 정황이 뚜렷하다”고 말했다.
 
이어 “당의 무관용 원칙에 따라 엄중 조치하겠다며 사과했지만, 그렇다고 책임이 사라지는 것은 아니다”라며 “무관용 원칙은 가해자뿐만 아니라 사건 처리의 핵심적 책임을 가진 양 의원에게도 동일하게 적용되어야 한다”고 주장했다.
 
그러면서 “민주당은 즉각 사건은폐와 2차 가해 여부에 대한 조사에 나서야 한다”며 “또 당 차원의 양 의원에 대한 책임 있는 조치를 취해야 한다”고 촉구했다.
 


[영상제보 받습니다]
진실언론 팩트TV가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
뉴스 가치나 화제성이 있다고 판단되는 영상을 (facttvdesk@gmail.com)으로
보내주시면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
올려 0 내려 0
글 신혁, 영상 배희옥·김대왕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상] 경영계가 ‘큰 충격’이라고 한 노동계 ‘1만800원’ 최저임금 제시에 정의당 “법대로 하자” (2021-06-25 16:19:08)
[영상] 민평련 “K-방역 성과 모두가 나눠야”…전국민 재난지원금 촉구 (2021-06-25 11:53: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