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상] 통장사본 공개한 김회재 “권익위 ‘명의신탁’ 누명 씌운 것 사과하라…법적 대응도 검토”
등록날짜 [ 2021년06월09일 11시51분 ]
글 신혁, 영상 배희옥·김대왕
 

【팩트TV】국민권익위원회로부터 명의신탁 의혹이 제기된 더불어민주당 김회재 의원이 9일 잠실 아파트 매매대금이 기재된 통장 사본을 공개하고 사과를 요구했다. 또 수사의뢰 철회 등 합당한 조치가 없을 경우 법적 대응도 검토하겠다는 강경한 입장이다.
 
김 의원은 이날 국회 소통관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매매계약서와 등기부등본을 공개한 데 이어 더 확실한 진실을 소명하기 위해 오늘 매매대금 잔금 납입 통장의 사본을 추가로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어 “권익위가 정상적인 거래가 아닌 명의신탁이라고 한 것은 터무니없는 주장”이라며 “의혹 해소를 위해 필요하다면 매매에 관여한 부동산중개소와 매수인 정보도 공개하는 것을 검토하겠다”고 반박했다.
 
그러면서 “오늘 최고위원회에서 의혹을 적극 해명하고 탈당권유 철회를 정식 요청했다”며 “사실관계 확인도 없는 권익위의 이번 조사에 당 지도부도 충분히 공감하고 있어 적절한 조치가 나올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영상제보 받습니다]
진실언론 팩트TV가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
뉴스 가치나 화제성이 있다고 판단되는 영상을 (facttvdesk@gmail.com)으로
보내주시면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
올려 0 내려 0
글 신혁, 영상 배희옥·김대왕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상] 민주, 국민의힘 ‘감사원 가자’ 주장에 “정치쇼로 전수조사 회피, 미꾸라지당” (2021-06-09 14:22:40)
[영상] 임종성 “광주시 ‘공개자료’ 답변에도 권익위 ‘업무상 비밀이용’ 주장…진실 밝히고 돌아오겠다” (2021-06-09 11:17: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