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상] 민주 “생태탕집 주인도 ‘오세훈 왔다’ 증언…거짓말쟁이 후보 사퇴하라”
등록날짜 [ 2021년04월02일 12시54분 ]
글 신혁, 영상 배희옥·김대왕·백대호
 

【팩트TV】더불어민주당은 2일 오세훈 국민의힘 서울시장 후보의 ‘내곡동 땅 측량 입회’ 논란과 관련 경작인과 측량팀장에 이어 생태탕집 주인과 아들의 목격 증언이 나오자 “이번엔 어떤 거짓말로 답할 거냐”며 “즉각 후보직에서 사퇴하라”고 비난했다.
 
생태탕집 주인은 이날 TBS라디오 ‘김어준의 뉴스공장’과 인터뷰에서 ‘오 후보가 잘생겨서 더 기억난다. 김씨(경작인)이 오 의원 모시고 왔으나 잘 부탁한다고 말했다’며 ‘하얀 면바지에 페라가모 캐주얼 로퍼를 신고 있었다’고 증언했다. 
 
한편, 오 후보는 측량 입회인으로 지목한 큰처남 송 씨가 당일 오후 1시 30분부터 5시까지 경희의료원 17층에서 열린 병원경영 MBA 과정 수료식에 참석한 사진이 의학전문 언론에 실린 게 알려지면서 곤혹스러운 상황이 됐다.
 
신영대 민주당 중앙선대위 대변인은 “측량팀장과 경작인, 그리고 당시 식사했던 식당의 사장과 아들까지 모두 오 후보를 기억하고 있다”며 “내곡동 땅 측량현장에 갔습니까? 안 갔습니까”라고 추궁했다. 
 
이어 “본인의 거짓말을 숨기기 위해 수많은 시민을 거짓말쟁이로 둔갑시키는 사람이 서울시장 후보 자격이 있다고 생각하냐”며 “정말로 내곡동 땅 위치를 몰랐냐”고 힐난했다.
 
그러면서 “오 후보에게 지금 필요한 것은 자신의 옳지 못함을 부끄러워하는 수오지심(羞惡之心)”이라며 “자신의 거짓말에 대해 서울시민 앞에서 사죄하고 즉시 후보직을 사퇴해야 한다”고 촉구했다.

 
[영상제보 받습니다]
진실언론 팩트TV가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
뉴스 가치나 화제성이 있다고 판단되는 영상을 (facttvdesk@gmail.com)으로
보내주시면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
올려 0 내려 0
글 신혁, 영상 배희옥·김대왕·백대호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상] 박영선 ‘여성공약 개선판’ 발표…“채용부터 성평등 서울시 만들겠다” (2021-04-02 16:11:07)
[영상] 민주 “공정 외치던 박형준, 현실은 ‘프로 땅투기꾼’…정치권에서 퇴출시켜야” (2021-04-02 12:12: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