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상] 민주 “오세훈, MB 전철 밟지 않으려면 ‘후보사퇴’ 약속 지켜라”
등록날짜 [ 2021년03월23일 12시07분 ]
글 신혁, 영상 배희옥·김대왕·백대호
 

【팩트TV】더불어민주당은 23일 오세훈 국민의힘 서울시장 후보가 야권 단일후보로 결정되자 “내곡동 특혜 관련 사퇴 약속을 반드시 지키라”고 밝혔다.
 
오 후보 측이 내곡동 셀프보상 의혹에 내곡지구는 참여정부가 국책사업으로 의결한 사안이라는 반박을 내놨지만, 민주당은 이명박 서울시장 때인 2005년 지정해달라고 제안해서 절차에 따라 의결한 것에 불과하다며 허위사실 유포에 대한 법적 대응을 검토하겠다는 입장이다.
 
신영대 민주당 중앙선대위 대변인은 이날 국회 소통관에서 브리핑을 열고 “이명박 전 대통령처럼 법정에서 거짓말이 드러나는 전철을 밟고 싶은 게 아니라면 내곡동 특혜 의혹에 책임지고 사퇴 약속을 지켜야 한다”고 말했다.
 
이어  “비리로 얼룩진 오 후보에게 서울시민의 삶이나 도시비전을 기대할 수 없다”며 “심지어 내곡동 그린밸체 해제 관련 의혹을 당시 담당국장에게 떠넘기는 모습에선 서울시장 후보 자격이 있는지 의문이 든다”고 힐난했다.
 
그러면서 “오 후보는 용산참사, 우면산 산사태, 세빛둥둥섬 세금낭비 등 서울시의 끔찍한 악몽을 떠올리게 한다”며 “민주당은 세계적인 도시, 서울의 미래를 위한 비전과 더 나은 시민의 삶을 위한 정책으로 서울시 재보선에 임하겠다”고 말했다.
 


[영상제보 받습니다]
진실언론 팩트TV가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
뉴스 가치나 화제성이 있다고 판단되는 영상을 (facttvdesk@gmail.com)으로
보내주시면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
올려 0 내려 0
글 신혁, 영상 배희옥·김대왕·백대호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상] 임종석 ‘박원순 몹쓸 사람이냐’ 글에 정의당 “2차 가해, 임종석이 몹쓸 사람” 맹비난 (2021-03-23 12:20:29)
[영상] 야권 단일후보 오세훈 “10년간 빚 갚을 날 고대해왔다” (2021-03-23 10:39: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