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상] 국민의힘 ‘해충’에 비유한 민주당 “공수처 절차마다 반대…지긋지긋하다”
등록날짜 [ 2021년02월18일 14시34분 ]
배희옥
 

【팩트TV】더불어민주당은 18일 국민의힘이 특별감찰관과 북한인권재단 이사 추천을 요구하며 고위공직자범죄수사처 인사위원회 명단 제출을 거부하자 ‘해충’에 비유하며 “지긋지긋하다”고 강한 불만을 나타냈다.
 
강선우 민주당 대변인은 이날 국회 소통관에서 브리핑을 열고 “공수처 출범과 활동이 산 넘어 산”이라며 “공수처 검사 선발을 위한 인사위원회 구성이 국민의힘 보이콧으로 늦어지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헌법재판소의 합헌 결정으로 공수처 설치의 법적·절차적 정당성이 확인됐음에도 국민의힘은 조금의 반성조차 없다”며 “계절마다 찾아오는 해충도 아니고 어찌 공수처 관련 절차마다 반대를 위한 반대만 하는지 지긋지긋하다”고 비난했다.
 
그러면서 “혼자 숨어 외면한다고 공수처가 사라지지 않는다”며 “국민의힘은 공수처 인사위 추천에 야당의 권리이자 의무를 다해달라”고 당부했다.
 


[영상제보 받습니다]
진실언론 팩트TV가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
뉴스 가치나 화제성이 있다고 판단되는 영상을 (facttvdesk@gmail.com)으로
보내주시면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
올려 0 내려 0
배희옥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상] 배진교, MB 국정원 사찰문건 공개…“작성자 ‘직권남용’ 고발 검토” (2021-02-18 15:04:42)
[영상] 강은미, ‘코로나특위’ 구성 촉구…“손실보상·피해지원 법제화 하자” (2021-02-18 11:48: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