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상] 국민의힘 초선들 “청와대·여당 ‘집단적 조현병’ 의심…‘北 원전’ 아니면 고발하라”
등록날짜 [ 2021년02월01일 14시26분 ]
배희옥
 

【팩트TV】국민의힘 초선 의원들이 1일 북한 원전건설 추진 의혹과 관련 청와대와 여당에 ‘집단적 조현병’이라며 “사실이 아니라면 우리를 고발하라”고 주장했다. 또 문재인 대통령이 2018년 남북정상회담 당시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에게 건네준 USB 내용을 공개하라고도 요구했다.
 
초선들은 이날 국회 소통관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여당은 공작 취급하더니 담당 공무원은 신내림이라 하고, 대통령 참모는 전 정권에서 검토했던 일이라고 책임 전가, 청와대는 법적 조치를 하겠다고 겁박한다”며 이같이 말했다.
 
이어 “정부가 북한에 원전을 지어주려 했다면 이적죄, 북한이 그 원전을 이용해 핵무기를 개발하려 했다면 여적죄에 해당한다”면서 “주장처럼 북풍 공작이나 다를 바 없는 무책임한 발언이라면 우리를 고발해서 법의 심판을 받게 하면 될 일 아니냐”고 말했다.

 
[영상제보 받습니다]
진실언론 팩트TV가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
뉴스 가치나 화제성이 있다고 판단되는 영상을 (facttvdesk@gmail.com)으로
보내주시면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
올려 0 내려 0
배희옥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상] 임이자 “국힘, 중대재해 계속 발생하면 특단의 대책…노동자 편 서겠다” (2021-02-02 11:06:41)
[영상] 국민의힘 의원들 “조국 딸 조민, 즉각 기소하라” (2021-02-01 12:06: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