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상] 국민의힘 여성의원들 “박영선·우상호, 서울시장 출마가 2차 가해”
등록날짜 [ 2021년01월27일 16시08분 ]
배희옥

 

【팩트TV】국민의힘 여성 의원들이 27일 더불어민주당 박영선·우상호 예비후보의 서울시장 재보궐선거 출마 자체가 故 박원순 서울시장 성추행 피해자에 대한 2차 가해라며 더불어민주당에 ‘2차 가해 중단’, 즉 무공천을 요구하고 나섰다.
 
의원들은 이날 국회 소통관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국가인권위원회가 박 전 시장의 성추행을 공식 확인하자 민주당이 때늦은 뒷북 사과를 했지만, 이는 보궐선거를 의식한 보여주기식에 불과하다”며 이같이 밝혔다.
 
이어 “박 전 시장의 성추행으로 치러지는 보궐선거에 염치없이 출마한 것 자체가 피해자에 대한 2차 가해”라며 “왜 수백억의 국민 혈세를 들여가며 서울시장 보궐선거가 치러지게 됐는지 입장을 밝히고 사과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그러면서 “박영선·우상호 예비후보는 박 전 시장의 성추행에 대한 입장을 밝히라”면서 “민주당은 당장 국민 앞에 석고대죄하고 2차 가해를 중단해야 한다”고 말했다.
 
한편, 주호영 원내대표의 ‘여기자 성추행 의혹’과 관련 해당 기자의 소속 언론사는 무대응으로 일관하는 국민의힘을 비판하면서 당 차원의 사과를 요구하고 있다.

 
[영상제보 받습니다]
진실언론 팩트TV가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
뉴스 가치나 화제성이 있다고 판단되는 영상을 (facttvdesk@gmail.com)으로
보내주시면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
올려 0 내려 0
배희옥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상] 우상호, 어린이집 가도 10~20만원 ‘서울형 임시 가정양육수당’ 도입 (2021-01-28 10:44:29)
[영상] 민주당 의원들, ‘고민정 후궁’ 조수진에 “몰상식·천박…의원직 사퇴하라” (2021-01-27 15:34:25)